최유라, 김재중 설립 ‘인코드’ 품[공식]

장정윤 기자 2025. 3. 27.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유라.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배우 최유라가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배우 최유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남편인 김민재 배우에 이어 최유라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최유라 배우가 보다 많은 활동으로 대중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최유라는 남편 김민재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 제주살이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있다. 두 사람은 ‘2024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유라는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뒤 ‘최종병기 활’ ‘나의 PS 파트너’ ‘응급남녀’ ‘스파이’ ‘죽어도 좋아’ 등의 작품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겸 배우인 김재중을 필두로 카라 니콜, 5세대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배우 김민재, 이지훈, 정시현, 오지율, 송지우 등 배우 파트로도 영역을 넓히며 글로벌 엔터사로 성장하고 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