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색다른 변신 '침범'→'협상의 기술' 특별출연까지…변화무쌍 스펙트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권유리의 다채로운 연기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더해 권유리는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에 특별 출연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권유리의 다채로운 연기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먼저 권유리는 지난 12일 개봉해 상영 중인 영화 '침범'(감독 김여정, 이정찬)에서 어릴 적 트라우마로 인해 기억을 잃고 특수 청소 업체에서 일하는 김민 역을 맡아 비극적인 상처를 가진 인물의 심리를 강렬하면서도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변신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엇보다 권유리는 길게 늘어뜨린 앞머리와 어두운 낯빛으로 인물의 외형적 특징을 섬세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과거 상처로 인해 사람을 경계하면서 위태롭게 살아가는 삶을 완벽하게 소화해 '권유리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었다.
이에 더해 권유리는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에 특별 출연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산인 그룹 회장 송재식(성동일 분)이 주식을 담보로 대출받은 거액의 자금을 기한 내 상환해야 하는 위기에 처한 가운데, 7화 예고편에서 권유리가 송재식이 산 제주도 리조트의 실소유자 송지오 역으로 깜짝 등장, 위기 해결을 위해 제주도로 모인 윤주노(이제훈)와 팀원들을 만나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권유리는 앞서 드라마 '라켓소년단', '선재 업고 튀어' 등 여러 작품에서 특별 출연을 통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바 있어, 이번 '협상의 기술'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높인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장르 불문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권유리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권유리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협상의 기술' 7화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후 변화
- '세금 체납' 임영웅→'산불 기부' 영탁·이찬원…'미트' 톱3 엇갈린 민심 [엑's 이슈]
- '이혼' 박은혜, 안타까운 소식…"치매, 받아들여야"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78년도에 1억씩" 故 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김영옥, 마지막 일기에 오열
- 윤하, 스몰 웨딩 올렸다…결혼 상대 누군지 보니
- 지드래곤, 날씨 탓만 할텐가…투어 향한 우려↑ [엑's 이슈]
- 왜 굳이 수지·아이유를…'리얼', 故설리 노출 강요→한지은 이용설까지 논란ing [엑's 이슈]
- 경찰 "송민호, 근무지 이탈 대체로 인정"…재복무 할까
- 故 휘성, 국과수 부검 결과…"범죄 혐의점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