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지 대표이사, 휴식기 맞아 선수단에 특강 "우리 모두의 강원FC가 되도록 노력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가 선수단에 특강을 통해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26일 강릉 클럽하우스에서 선수단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강연에서 "강원FC는 선수, 프런트 등 구성원 모두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 단기보다는 장기적인 목표 설정이 성장을 위한 좋은 배움의 기회가 된다"며 "강원FC는 특정 누구의 팀이 아니다. 우리 모두의 강원FC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26일 강릉 클럽하우스에서 선수단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K리그 최다 출장에 빛나는 김병지 대표이사는 선수로서의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선수들은 축구계 선배이자 자신이 소속된 구단의 경영인인 김병지 대표이사의 특강을 진지하게 경청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먼저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는 선수단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환경을 대하는 자세와 태도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했다.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선수단에 전수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강연에서 "강원FC는 선수, 프런트 등 구성원 모두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 단기보다는 장기적인 목표 설정이 성장을 위한 좋은 배움의 기회가 된다"며 "강원FC는 특정 누구의 팀이 아니다. 우리 모두의 강원FC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주장 김동현은 "신인선수, 베테랑 선수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었다. 축구 선수로 살아가면서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하게 됐다"며 "대표님 말씀처럼 우리 모두의 강원FC가 될 수 있도록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특강에 앞서 리모델링을 완료한 웨이트트레이닝장, 치료실, 목욕탕 등을 시찰하며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경청했다. 강원FC는 2025시즌 개막을 앞두고 선수들의 훈련 환경 개선을 위해 전격적인 클럽하우스 시설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한편, 강원FC는 30일 김천 상무와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6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아들 5명 낳은 정주리 "여자로서 부끄럽고 민망해..요실금, 나만 아는 …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막은 입주민이었다 “뉴스 출연”
- 故 고이상 ‘전여친’ 유명 가수, 사망 6년 만에 결혼
- '베드신 강요 의혹' 김수현, 故 설리 모친에 연락했나…친오빠 "생각해낸…
- "교사→살인마" 초1 살해한 명재완의 두 얼굴 벗겨보니 (그알)
- 김상혁, '로맨스스캠' 2000만원 사기 피해 후 전단지 돌리는 근황 "…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