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10년 뒤? 가수로서 멋진 커리어 쌓은 선배 되길”

박정선 기자 2025. 3. 27.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사진=코스모폴리탄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4월 컴백과 더불어 '코스모폴리탄' 오리지널 유튜브 콘텐트 '은비 더 예뻐'의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인 권은비는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콘셉트로 화보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권은비가 화보 기획부터 소품 준비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해 애정이 깊다고 전했다. 우리가 몰랐던 권은비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는 게 목표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과 권은비가 함께하는 유튜브 예능 '은비 더 예뻐'의 일환이기도 하다. 그는 유튜브를 함께하게 된 소감에 대해 “화보 시안을 들고 편집장님을 찾아가 설득도 해 봤다. '은비 더 예뻐'에서는 뜻밖의 제 모습과 친근한 제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고 싶다. '워터밤'의 권은비, 털털한 권은비 등 익숙한 제 모습도 좋지만 아직 세상이 잘 모르는 제 매력과 일상을 담고 싶다. 무대에 오르기 위해 관리하는 방법이나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 뷰티 케어 등 방송에서 보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는 말을 남겼다.
권은비. 사진=코스모폴리탄
권은비. 사진=코스모폴리탄

또한 권은비는 깜짝 컴백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4월에 나올 신곡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더 멋지게 선보일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 아주 살짝 스포하면, 저만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권은비는 "10년 뒤의 권은비가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 보면, 잘 모르겠지만 멋진 어른이 되면 좋겠다. 지금처럼 열심히 한다면 그때도 바쁜 나날일 텐데, 정신 없어도 여유를 잃지 않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자 가수로서 멋진 커리어를 쌓은 선배가 되면 좋겠다”라며 목표를 이야기하기도 했다.

한편 권은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웹 예능 '은비 더 예뻐' 대망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3월 27일 오후 7시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