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샤잠, 'BTS' 제이홉 북미 투어 기념 홈 테이크오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은 자사의 뮤직 디스커버리 앱 샤잠(Shazam)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월드 투어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NORTH AMERICA'를 기념해 앱의 메인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한 홈 테이크오버를 2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잠에서 제이홉의 음악을 검색하거나 최근 검색한 이력이 있으면 샤잠 메인화면이 제이홉의 첫 월드 투어 'HOPE ON THE STAGE'의 테마인 빨간색으로 변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자사의 뮤직 디스커버리 앱 샤잠(Shazam)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월드 투어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NORTH AMERICA'를 기념해 앱의 메인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한 홈 테이크오버를 2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잠에서 제이홉의 음악을 검색하거나 최근 검색한 이력이 있으면 샤잠 메인화면이 제이홉의 첫 월드 투어 'HOPE ON THE STAGE'의 테마인 빨간색으로 변경된다.
화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거나 아티스트의 페이지에 들어가면 제이홉의 월드 투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이홉 모바일 배경화면과 애플 워치 페이스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애플 뮤직의 제이홉 콘서트 세트리스트인 ‘Set List: j-hope Tour ‘HOPE ON THE STAGE'를 통해, 콘서트 전 제이홉의 공연 세트리스트를 복습할 수도 있다. 4월 1일부터는 샤잠에서 현장감 넘치는 제이홉의 월드 투어 공연 사진이 독점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제이홉 홈 테이크오버는 케이팝 솔로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3월 31일 개최 예정인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OAKLAND' 에 앞서 공개됐다.
샤잠은 지난 2022년 3월 콘서트 디스커버리 기능을 처음 선보이며, 샤잠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콘서트 정보, 사용자와 가까운 지역에서 열리는 콘서트의 예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 샤잠 아티스트 페이지에서 예정된 콘서트의 날짜, 시간, 지역은 물론 투어 스케줄을 사용자들에게 알려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단비 같은 비 소식 '경북·경남 5~10㎜'…산불 대피 요령은?
- 이재명 무죄에 국민의힘 '망연자실'…"대법원서 정의 바로 잡혀야"
- 尹 탄핵심판 선고만 남았다…국민의힘 내 시기 전망 제각각 [정국 기상대]
- "천년 고찰 지키지 못했다" 눈물 쏟은 고운사 도륜스님
- 故 김새론 진짜 절친 등장? “고인 억울함+가족 불안 풀어주고파”
- 장동혁, 조희대에 설 메시지 "李대통령 재판 재개해야"
- [미리보는 지선] '찐명' 포진 부천, 소상공인 "경기활황 체감 미미"…청년 "내집마련 막막"
- 계속되는 다주택자 옥죄기, 이제는 대출연장 제한…전월세 불안 가중
- 가족은 K-무비, 도파민은 외화로... 설 연휴 해외 영화의 극장가 틈새 전략 [D:영화 뷰]
- ‘웃지 못한 이강인·이재성’ PSG 선두 수성 빨간불…마인츠도 3연승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