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부자 VS 무일푼 차은우"…본인은 뭐라고 답했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다시 태어나면 100억 부자 vs 차은우?"라는 화제의 질문에 직접 답변했다.
이날 차은우는 "다시 태어나면 100억 부자 vs 차은우?"라는 질문을 받았다.
당시 여성 출연자, 가수 쎄이는 해당 질문을 듣고 유병재의 재산 규모가 아무리 커져도 '무일푼 차은우'를 택하겠다고 답해 누리꾼들을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풍기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다시 태어나면 100억 부자 vs 차은우?"라는 화제의 질문에 직접 답변했다.
지난 25일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는 '차은우가 알려주는 MZ샷?'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차은우는 "다시 태어나면 100억 부자 vs 차은우?"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저는 그래도 '러브 마이 셀프(나 자신을 사랑하자)'로 차은우를 선택하겠다"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해당 질문은 지난해 방송인 유병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의 밸런스 게임 문항으로 처음 등장했다.
당시 여성 출연자, 가수 쎄이는 해당 질문을 듣고 유병재의 재산 규모가 아무리 커져도 '무일푼 차은우'를 택하겠다고 답해 누리꾼들을 폭소케 했다.
이 영상은 1777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가 됐다.
또 차은우는 이날 "무대, 카메라 앞 연기 둘 중 뭐가 더 떨리나요?"라는 질문에 "둘 다 너무 떨리고 설레는데 요즘에는 카메라 앞에 자주 서다 보니 무대가 더 떨릴 것 같다. 무대에 안 선지 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안에 무대에서 볼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에는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기대해달라"라고 답했다.
한편, 차은우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 그가 속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지난달 9주년을 기념해 신곡 '트와일라잇'을 발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un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여진, 불륜 의혹 벗을까…'돌싱' 예비신랑♥ 공개
- 이민정, ♥이병헌 닮은 11살 아들 공개…훤칠한 키
- 故설리 오빠, '베드신 강요의혹' 김수현 또 저격? "하남자 XX"
- 장윤정 딸, 점점 母 닮아간다…폭풍성장 근황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E컵…속옷 입고 치명 섹시미
- "김희애 아들 맞아?"…아역배우 전진서, '25학번 훈남 대학생' 된 근황
- 김하영,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근황…"아프니 더 서럽다"
- "중1인데 키가 180㎝" 송일국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7억 도박' 슈, 사업가로 인생2막 "미팅 미팅 미팅"
- "옷 다 벗고"…김수현, 17세 김새론에 보낸 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