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옥순 "'나솔' 출연? 결혼하러 나갔는데…X됐다" (그냥 조현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4기 옥순이 프로그램 출연 계기를 전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고말숙과 24기 옥순이 출연했다.
어떻게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됐냐는 말에 24기 옥순은 "결혼하려고 나갔는데 X됐죠 뭐. 이미지가 너무"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한편, 24기 옥순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이성적 끌림을 주는 분이 단 한 분도 없었다"면서 선택을 거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솔로' 24기 옥순이 프로그램 출연 계기를 전했다.
지난 25일 조현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옥순과 야차룰 소개팅으로 맞짱뜨는 고말숙'이라는 제목의 '아찔한 소개팅'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고말숙과 24기 옥순이 출연했다.
24기 옥순은 "저는 '나는 솔로'에서 남자들 줄 세우고 온 24기 옥순"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조현영은 "'나는 솔로'를 좋아해서 한 편도 빼놓지 않고 봤는데, 정말 도파민을 폭발시켜주셨다"고 말했고, 고말숙은 "저는 '나는 솔로' 볼 때 중간중간 정지하면서 '아 너무 열받네? 다 자기 건 줄 아나?'하면서 봤다. 그런데 오늘 지면 어떡하지? 싶더라. 지나왔던 내 감정들이 다 무너질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어떻게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됐냐는 말에 24기 옥순은 "결혼하려고 나갔는데 X됐죠 뭐. 이미지가 너무"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모든 남자를 마음만 먹으면 꼬실 수 있다'는 발언에 대해서는 "제가 킹카를 꼬셔본 적은 없어서,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상대만 공략한다. 그래서 성공률이 높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4기 옥순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이성적 끌림을 주는 분이 단 한 분도 없었다"면서 선택을 거부한 바 있다.
사진= 그냥 조현영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78년도에 1억씩 있다니…故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 "거의 복권인데" (아빠하고)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실종된 남편, 트렁크서 발견…1년 전 동일 사건 '충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김연자, ♥남자친구와 '15년째 연애만' 속사정…"결혼 생각은 없어" (편스토랑)
- 故 설리 유족, 침묵 깼다…김수현·'리얼' 감독에 "베드신 강요" 입장 요구 [엑's 이슈]
- '에일리♥' 최시훈, 호스트바 루머부터 경제권까지 '솔직 고백' [엑's 이슈]
- 남편 전처와 술친구→셋이 친해→할리우드야?…최여진·김하영까지 '그사세' [엑's 이슈]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