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진, '로비'서 하정우와 찐남매 케미 기대…웃음 견인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예진이 영화 '로비'에서 하정우 동생으로 관객과 만난다.
하정우가 감독을 맡아 개봉 전부터 일찍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로비'에 배우 정예진이 캐스팅됐다.
배우 정예진은 극 중 하정우의 동생으로 분해 작품의 조미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정예진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하이재킹'에서 하정우와 조종사와 승객으로 만난데 이어 이번에는 남매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더욱 쫀쫀해진 케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예진이 영화 '로비'에서 하정우 동생으로 관객과 만난다.
하정우가 감독을 맡아 개봉 전부터 일찍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로비'에 배우 정예진이 캐스팅됐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4월 2일 개봉한다.
배우 정예진은 극 중 하정우의 동생으로 분해 작품의 조미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정우 감독 특유의 말맛 대사를 감칠맛 나게 소화하며 만들어낼 티키타카가 기대 포인트.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 내공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던 정예진이기에 '로비'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정예진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하이재킹'에서 하정우와 조종사와 승객으로 만난데 이어 이번에는 남매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더욱 쫀쫀해진 케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두 배우가 만들어내는 현실감 넘치는 찐 남매 케미는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
정예진은 2015년 영화 '더 로열리스트'로 데뷔 후, '브이아이피', '마녀', '삼촌', '너의 여자친구', '슈팅걸스', '태일이', 'Re-LOVE', '소년들'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확립해왔다. 특히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는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과 자연스럽고 소탈한 연기로 안방극장까지 매료시켰다. 또한 전작인 '하이재킹'에서는 우아하면서도 강단 있는 매력까지 더하며 배우 정예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킨 바. 이에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매번 완벽한 변신을 해내는 정예진의 '로비' 출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로비'를 통해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한층 더 성장할 정예진. 정예진이 출연하는 '로비'는 4월 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팀네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독 하정우 '로비'위한 열혈 홍보, '용타로' '전참시'
- 네이처 출신 최유빈, 팬스타즈컴퍼니行 "다양한 도전 응원"
- '계시록' 글로벌 TIP10(비영어) 영화 부문 1위 쾌거
- 공감·응원 부른 워킹맘 전혜진…'라이딩 인생'이 남긴 것
- "좋은 건 크게"…강하늘 파격 변신 '스트리밍' 극장서 봐야하는 이유
- 고민시, 산불 피해 성금 5천만원 기부 "마음 모을 때"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