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향수 제대로…돌아온 쇼뮤지컬 '드림하이', 퍼포·OST 맛집 예고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게인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드라마의 향수를 제대로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25일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다시 돌아온 '드림하이'는 초연 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풍부한 OST 활용을 예고했다.
염현승 감독은 "'드림하이'를 생각해주시는 관객들이 많은 것 같아 더 많은 OST를 활용해 관객들이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어게인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드라마의 향수를 제대로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25일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동준, 영재, 추연성, 유권, 선예, 이지훈, 박준규를 비롯해 총괄 프로듀서 김은하, 연출 염현승, 안무감독 최영준이 자리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이 진행을 맡았다.
2011년 방송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삼은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다시 돌아온 '드림하이'는 초연 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풍부한 OST 활용을 예고했다.
염현승 감독은 "'드림하이'를 생각해주시는 관객들이 많은 것 같아 더 많은 OST를 활용해 관객들이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또 "드라마 속 명장면인 플래시몹 장면도 삽입해서 관객들이 잘 즐기고 호흡할 수 있게 만들어갔다"고 귀띔했다.
다수의 K팝 스타들의 안무가이기도 한 최영준 안무감독은 "부담이 있지는 않았다. 배우들이 춤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이 높았다"며 고난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송삼동 역으로 오랜만에 뮤지컬에 나선 김동준은 "그 사이 무대에 대한 갈망이 항상 있었다. 무대에서 객석을 바라보고, 내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관객들의 에너지를 받는 순간을 잊지 못하겠더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는 정말 라이브이기 때문에 관객들과의 호흡이 다른 차원이다. 그래서 무대 위에서 책임져야 한다는 책임감은 동기부여도 되고 때로는 설레고 두렵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마찬가지로 송삼동 역을 맡은 갓세븐 영재는 "처음에는 OST만 하러 간다고 해서 녹음을 했는데, 당시 박경림 선배가 편지와 귤을 가져오며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하시더라. 이후 제안을 받았을 때 이 선배와 함께한다면 너무 행복하겠다 싶어 합류하게 됐다"며 합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강오혁 역을 맡은 이지훈 또한 박경림의 제안으로 함께하게 됐다며 "(발라드 가수라) 춤이 없어서 안 되겠다고 했는데, 춤이 없는 역할이라고 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은하 프로듀서는 "초연 때 작품을 공감하는 좋은 배우와 제작진이 함께했고, 무사히 작품이 마무리되면서 이 작품의 지속성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당시 응원해주신 분들이 이번에 함께해주셔서 무대를 올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를 표했다.
세븐, 김동준, 영재, 진진, 추연성, 장동우, 강승식, 윤서빈, 유권, 임세준, 김동현, 선예, 루나, 이지훈, 김다현, 정동화 등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한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실종된 남편, 트렁크서 발견…1년 전 동일 사건 '충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뇌진탕 충격" 이용식, 딸 수민♥원혁 결혼 반대 이유 고백
- 윤하, 스몰 웨딩 올렸다…결혼 상대 누군지 보니
- 지드래곤, 날씨 탓만 할텐가…투어 향한 우려↑ [엑's 이슈]
- 왜 굳이 수지·아이유를…'리얼', 故설리 노출 강요→한지은 이용설까지 논란ing [엑's 이슈]
- 경찰 "송민호, 근무지 이탈 대체로 인정"…재복무 할까
- 故 휘성, 국과수 부검 결과…"범죄 혐의점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