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생방 중 욕한 뒤 "예능처럼 봐달라"… 유명 쇼호스트 전격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방송 중 갑자기 욕설을 해 물의를 일으켰던 쇼호스트 정윤정이 NS홈쇼핑을 통해 복귀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정윤정은 지난 21일 오후 7시 35분에 방송된 NS홈쇼핑 '더마큐어' 화장품 판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정윤정은 2023년 1월 28일 현대홈쇼핑에서 한 화장품을 판매 방송하던 중 조기 매진됐음에도 방송 조기 종료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한 후 불쾌감을 드러냈고, 급기야 "XX"이라는 욕설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방송 중 갑자기 욕설을 해 물의를 일으켰던 쇼호스트 정윤정이 NS홈쇼핑을 통해 복귀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정윤정은 지난 21일 오후 7시 35분에 방송된 NS홈쇼핑 '더마큐어' 화장품 판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윤정이 NS홈쇼핑과 직접 계약한 것은 아니며, 해당 화장품 제조사와의 계약을 통해 게스트로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방송에서 정윤정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쇼' 타이틀을 내걸고 진행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단순 게스트 이상의 존재감을 강조한 셈이고, 정식으로 복귀하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앞서 정윤정은 2023년 1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도중 욕설해 하차했다. 당시 정윤정은 2023년 1월 28일 현대홈쇼핑에서 한 화장품을 판매 방송하던 중 조기 매진됐음에도 방송 조기 종료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한 후 불쾌감을 드러냈고, 급기야 "XX"이라는 욕설을 했다.
이로 인해 현대홈쇼핑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로부터 법정 제재를 받았다.
이후 정윤정은 같은 해 10월 NS홈쇼핑을 통해 복귀하려 했으나 무산됐다.
당시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고 공개적으로 언급했고, 부정적 여론이 거세지면서 복귀가 취소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위 사진도 자랑해" 女프로골퍼 셋과 동시 불륜 유부남 캐디, 아내도 프로골퍼
- "반려견 있어서 탑승 안돼" 거부당한 女, 화장실로 끌고 가 익사시켰다
- 유명 女BJ "별풍선 수익, 세금 못 내"
- "나 혼자 산다더니 이게 무슨 일…" 2030 대반전 일어났다
- "남편이 여직원과 찍은 성관계 사진, 아이들이 보게됐습니다"
- 집안도 못 다스리면서 170여 명 국회의원을 이끈다?
- 조은석 특검, 尹 체포 방해 등 5개 혐의 징역 10년 구형
- 김용태 "김병기, 원내대표 아니라 의원직 사퇴 고민해야"
- 영화관 살릴 해법 될까…‘구독형 영화 패스’도입 논의 본격화 [D:영화 뷰]
- ‘아버지는 프랑스, 아들은 알제리’ 커리어 챙기고 정체성 지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