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발라더’ 송민준의 깊은 울림…‘인생이란 게’로 마음 적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민준이 '더 트롯쇼'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서 송민준은 '인생이란 게'를 열창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이날 무대는 송민준이 최근 MBN '현역가왕2' 출연 이후 다시금 트롯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자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가수 송민준이 ‘더 트롯쇼’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서 송민준은 ‘인생이란 게’를 열창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애잔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감성,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그의 무대는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 충분했다.
송민준은 ‘이 세상이란 게 나를 위해서 살아가는 이유라는 걸’, ‘많이 웃고 울었다 고생했다 내 인생아’라는 가사를 담담하면서도 절절하게 불러내며 인생의 무게와 위로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라이브로 전하는 깊은 울림은 단순한 무대를 넘어 한 편의 이야기로 다가왔다.
이날 무대는 송민준이 최근 MBN ‘현역가왕2’ 출연 이후 다시금 트롯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자리였다. 안정적인 실력과 감정선을 잇는 표현력은 ‘발라드 트롯’의 새로운 강자로 그를 자리매김하게 했다.
최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의 일상 공개로 예능 활동도 병행 중인 송민준은 음악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용담인 줄…도박 첫 경험 고백한 신정환 “재능인가 싶었다”
- 故 김새론, 옛 남자친구 주장 나왔다…“김수현과 사망 관련 없어”
- 욕설 논란으로 퇴출된 정윤정, 은근슬쩍 복귀 성공
- 하이브 걸그룹 캣츠아이의 라라, ‘동성이 좋아’ 커밍아웃
- 결혼 앞둔 최여진, ‘돌싱’ 예비 남편+전 부인과 셋이 한집 살이 ‘이게 가능해?’
- 원더걸스 혜림, 인터넷 사기에 분노…“엄마들 마음 이용하지 마”
- 김희철 母 며느리감 손담비 만삭에 “장난치는 거 아냐?”(미우새)
- ‘개콘’ 군기 사실이었다…류담 “황현희 뺨 때렸다” 인정
- 김원훈, 애드리브 잘치네?…‘제2의 신동엽’ 되나 [SS스타]
- 화사, 미국가더니 작정했네 아주 ‘화끈한 속옷 패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