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배달시켜 먹었는데"…'이 생초콜릿' 세균수 부적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합정점, 연남점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유명 카페 브랜드의 생초콜릿이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 사유로 회수 조치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서울시 서교동 소재 로스팅마스터즈가 제조한 '파베(생초콜릿)' 제품과 빈투바 밀크초콜릿이 '세균수 기준 부적합'으로 확인돼 서울시 마포구청에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중이다.
파베 (생초콜릿) 회수대상은 제조일자가 2025년 2월 24일인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판매자는 판매를 중지하고 소비자 회수에 협조" 당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합정점, 연남점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유명 카페 브랜드의 생초콜릿이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 사유로 회수 조치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서울시 서교동 소재 로스팅마스터즈가 제조한 '파베(생초콜릿)' 제품과 빈투바 밀크초콜릿이 '세균수 기준 부적합'으로 확인돼 서울시 마포구청에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중이다.
파베 (생초콜릿) 회수대상은 제조일자가 2025년 2월 24일인 제품이다. 포장단위는 100g이이다. 빈투바 밀크초콜릿은 포장 단위 35g으로 제조일자는 2025년 3월 13일이다. 두 제품 모두 회수등급은 3등급이다.
식약처는 "해당 회수식품을 보관하고 있는 판매자는 판매를 중지하고 반품해 달라"며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회수대상 업소로 반납해 회수에 적극 협조해 달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리 베드신 강요 의혹…'리얼' 감독 "오랫동안 마음 아팠다"
- 임우일, 유재석·하하 잡도리에 "형들 소문 안 좋아요"
- "김수현, 처음에 김새론 교제 인정했어야…잘못 대응" 변호사 지적
- '최진실 동생' 故최진영, 오늘 15주기…애틋했던 남매 함께 영면
-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떠나보내고 5개월 만에 좋은 소식
- "옷 다 벗고"…김수현, 17세 김새론에 보낸 카톡
- '46억家' 황정음, 붕어빵 아들과 "해피 주말"
- 1200억 복권 당첨됐는데…'한 푼도 못 받을 위기' 처한 美 여성, 왜?
- 10년간 간호했던 남편 숨지자…전처 자식들 "혼인신고 안했으니 집 비워주세요"
- '7억 도박' 슈, 가수 컴백 예고 "좋은 곡 받았다…가사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