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파마홀딩스·제일약품, 정기 주주총회 개최…한상우 이사 신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파마홀딩스는 25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제6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제일파마홀딩스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7800억원 달성 등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했다.
이어 제일약품도 제8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7045억원 등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파마홀딩스는 25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제6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제일파마홀딩스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7800억원 달성 등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했다.
▲재무제표 및 연결 재무제표 승인 ▲한상철 이사 재선임 ▲이사보수한도액에 관한 안건은 원안대로 승인됐다.
한상철 제일파마홀딩스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속적인 혁신이 필수적인 분야인 제약산업에서 작년에 제일파마홀딩스는 연구개발에 집중해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루며 올해도 철저한 예측과 리스크 관리를 통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일약품도 제8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7045억원 등 주요 경영실적을 보고했다.
▲재무제표 및 연결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사외이사 선임 ▲사외이사인 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건은 모두 통과됐다. 사내이사로 노치국 이사와 이창석 이사가 재선임되고 한상우 이사가 신규 선임됐다. 김득웅 사외이사도 신규 선임됐다.
성석제 제일약품 대표이사는 “지난해 한 해에는 대한민국 37호 신약으로 승인된 자큐보로 제일약품의 연구개발 역량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올해 제일약품은 신약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의 개량 및 적응증 확대 등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尹 기각·각하'를 가정했을까…이재명 '담양 발언'에 주목하는 장성민 [정국 기상대]
- “할리우드인 줄”...최여진 예비 남편 알고 보니 ‘헐’
- 김부겸, 이재명 '검찰·비명계 내통' 해명 없자…"프락치질? 엄청난 모욕"
- [속보]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심장마비 사망…향년 62세
- 김새론 전 남친 “가족, 고인에 무관심...김수현 문제로 몰고가"
- 장동혁 "李정부, 관세 무능 가리려는 '부동산 호통쇼' 눈물겹다"
- 배현진 징계 시도에 내홍 확산…"당협위원장 1인이 사실과 다른 내용 근거로 징계 요청"
- 李, '쌍방울 변호사' 추천에 불쾌했다는데…이성윤 "사실확인 없이 의혹 확산"
- ‘너자2’·‘아르코’·‘점보’…다국적 애니메이션의 한국행 도전 [D:영화 뷰]
- ‘최재훈 부상 날벼락’ 류지현호…세대교체와 안정감 사이에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