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캐릭터 생성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신작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25일 시작한다.
이후 게임 접속 시 26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데이안, 아이라, 던컨, 알리사, 메이븐, 라사, 칼릭스 등 7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 및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모바일과 PC 버전 모두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신작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25일 시작한다. 게임은 오는 27일 오전 00시에 정식 출시된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넥슨의 대표 IP ‘마비노기’를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원작 특유의 감성을 계승하면서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넥슨닷컴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이후 게임 접속 시 26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데이안, 아이라, 던컨, 알리사, 메이븐, 라사, 칼릭스 등 7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 및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는 서버당 1종씩 생성 가능하다.
이용자는 주요 스킬, 전투 스타일, 콘셉트 등 전사, 궁수, 마법사, 힐러, 음유시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원하는 클래스와 성별을 선택하면 외형, 헤어, 눈, 입, 얼굴형, 얼굴 꾸밈 및 장식 등의 영역에서 커스터마이징을 활용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모바일과 PC 버전 모두 지원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갑작스런 심정지로 별세
- "난 동성애자" 하이브 걸그룹 멤버, 팬 커뮤니티에 '커밍아웃'
- 백종원 논란 폭탄 속⋯더본 25개 외식 브랜드 중 절반은 폐업이 더 많아
- "딸이 숨을 안 쉬어요"…심정지 20대 女 '심폐소생술'로 살린 경찰관
- "컨디션은 살아남았다"⋯숙취해소제 절반 이상 퇴출된 이유
- 이준석 "내가 민주당에 그러지 말랬는데⋯'줄탄핵'으로 재판관 심기만 거슬려"
- '트랙터 불허' 남태령, 25일 탄핵 찬반 '맞불집회'…교통혼잡 '주의'
- 한화에어로 "3.6조 유증 최선의 선택"...주주 "철회해야"
- 민주 "헌재, 하루빨리 '윤석열' 파면 선고해야"
- 中 '짝퉁 불닭볶음면' 주의보…서경덕 "지식재산권 보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