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4개월' 딸, 신기록 경신…안영미 "천재 아니냐"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 딸 재이가 생후 4개월 만에 뒤집기에 성공하며 '슈돌' 내 최고 신기록을 기록했다.
재이는 아빠 박수홍이 안아 주기만 해도 눈을 마주치고 방긋방긋 웃으며 봄날의 햇살 같은 미소로 기분 좋은 비타민을 선사한다.
결국 재이는 생후 4개월 만에 뒤집기에 성공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든다.
재이는 아빠를 닮은 롱다리의 힘으로 '슈돌' 뒤집기 신기록을 기록하며 새 역사를 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방송인 박수홍 딸 재이가 생후 4개월 만에 뒤집기에 성공하며 '슈돌' 내 최고 신기록을 기록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아빠는 절대 지치지 않아'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엔 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오종혁이 함께한다.
특히 박수홍 딸 재이가 눈에 띄게 물오른 미모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한 발달 상태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재이는 아빠 박수홍이 안아 주기만 해도 눈을 마주치고 방긋방긋 웃으며 봄날의 햇살 같은 미소로 기분 좋은 비타민을 선사한다.
이어 요정 같은 미소와 함께 스스로 뒤집기에 도전한 재이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막만 한 손과 발을 있는 힘껏 꽉 쥔 재이는 젖 먹던 힘까지 낸다.
결국 재이는 생후 4개월 만에 뒤집기에 성공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든다. 재이는 아빠를 닮은 롱다리의 힘으로 '슈돌' 뒤집기 신기록을 기록하며 새 역사를 쓴다.
이에 박수홍은 "슈돌 신기록 아니에요?"라며 기쁨을 숨기지 못한 채 연신 물개박수를 치며 딸 자랑에 함박웃음 짓는다. 안영미는 "어떡해. 뒤집기 천재네요"라며 함께 놀라워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
- 승리랑 헤어진 후... 유혜원, 또 이별
- "주식하다가 40억 잃어" 인기스타, 빈털털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