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런닝맨' 새 임대멤버로 확정…지예은 따라 합류? "녹화 완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새 임대멤버로 합류한다.
최다니엘은 '런닝맨' 임대멤버 방식의 임대 멤버로 합류해 멤버들과 티키타카 호흡을 선보인다.
최다니엘이 임대멤버 방식으로 합류해 '런닝맨'의 새 멤버가 된 지예은처럼 고정멤버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최다니엘이 임대멤버로 합류한 '런닝맨'은 오는 4월 6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새 임대멤버로 합류한다.
24일 SBS '런닝맨'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최다니엘이 '런닝맨' 임대멤버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최다니엘은 '런닝맨' 임대멤버 방식의 임대 멤버로 합류해 멤버들과 티키타카 호흡을 선보인다.
최형인PD는 지난해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임대멤버 방식을 도입한 이유에 대해 "고정으로 확실시하는 것은 저희도 출연진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이라며 스케줄 조정의 어려움에 대해서 전한 바 있다. 최다니엘이 임대멤버 방식으로 합류해 '런닝맨'의 새 멤버가 된 지예은처럼 고정멤버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최다니엘이 임대멤버로 합류한 '런닝맨'은 오는 4월 6일 방송된다.
최다니엘은 현재 SBS '정글밥2-페루밥 카브리밥'에 출연하고 있고, 오는 4월 8일 첫 방송되는 'MBC every1 '위대한 가이드2'으로도 활약을 계속해서 이어간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정호철♥이혜지, 결혼기념일에 뺑소니 사고…"연락 NO"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이동국 딸' 설아, 미코母 닮은 아이돌급 미모…자식농사 초대박
- 류담, 황현희 폭행 사실이었다…개그계 똥군기 '충격'
- '2살 연상♥' 김하영, 결혼 발표 후 병원行…"나이 먹는 것도 서러운데"
- ♥황동주 떠올렸나…이영자 "이 사람이라 결혼 생각하게 돼" (전참시)
- '시험관 성공' 김지혜, 임신 초기 한껏 들뜬 모습..."다 낯설고 신기해"
- 홍지윤 "들으라고 욕하는 아주머니들 많아…공포 생겨" 고백 (편스토랑)
- 이상인 아들들, 첫째 子 자폐 고백에 "같이 손 잡고 가자"...눈물의 마라톤 완주 (금쪽같은)[전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