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은, '하이퍼나이프'에 '로비'까지…극장·OTT 동시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병은이 두 얼굴로 돌아왔다.
박병은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메디컬 스릴러 시리즈 '하이퍼나이프'에서 한현호 역을 통해 순한맛으로, 영화 '로비'에서는 광우 역으로 매운맛으로 대중과 만난다.
한편 박병은의 열연을 볼 수 있는 '하이퍼나이프'은 디즈니+에서 시청 가능하며, '로비'는 오는 4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병은이 두 얼굴로 돌아왔다.
박병은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메디컬 스릴러 시리즈 '하이퍼나이프'에서 한현호 역을 통해 순한맛으로, 영화 '로비'에서는 광우 역으로 매운맛으로 대중과 만난다.
'하이퍼나이프'에서 박병은이 연기하는 현호는 극 중 휴머니즘 가득한 신념을 지닌 의사로, 개인 병원을 운영하며 돈이나 명예보다는 환자를 살리고 돕는 것에 큰 가치를 두는 인물이다. 섀도우 닥터로 살아가는 정세옥 역의 박은빈의 뛰어난 실력과 열정을 존경하고 아끼면서도, 그녀의 불법 수술을 묵인하는 복잡한 마음과 내면을 깊이 있게 풀어낸다.
그런가 하면 '로비'에서 박병은은 창욱 역의 하정우가 이끄는 스타트업 회사와는 아주 반대로 기술력은 없지만 사업수완과 로비력이 좋아서 승승장구하는 캐릭터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과 제작기 영상에서 볼 수 있듯 차갑고 냉정해 보이는 외적인 이미지와 달리 유학파 출신이라 영어와 한국어를 묘하게 섞어 쓰며 문법에 맞지도 않는 영어를 구사해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까지 안길 예정.
앞서 진행된 행사에서 박병은은 '하이퍼나이프'의 한현호에 대해 "저의 필모그래피 중 가장 착한 캐릭터다. 병원이 적자임에도 돈이나 명예보다는 환자들을 살피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라고 전한 바 있다. 반면 '로비' 속 광우는 이와 달리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것도 불사르는 능글맞은 인물이다 보니 극과 극 캐릭터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구멍 없는 연기력으로 선역과 악역, 어떤 역할이든 찰떡같이 잘 소화하는 박병은이기에 두 작품과 함께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박병은의 열연을 볼 수 있는 '하이퍼나이프'은 디즈니+에서 시청 가능하며, '로비'는 오는 4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쇼박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딸과 럭셔리 해외여행…프라이빗 해변→요트까지
- ♥장윤정 잘나가는데…"도경완, 열심히 사는데 안 됐다" 씁쓸
- '80억 매출' 현영, '8살 연하' 박군과 결혼 보도 '깜짝'…"너무 죄송"
- '이동국 딸' 설아, 미코母 닮은 아이돌급 미모…자식농사 초대박
- 류담, 황현희 폭행 사실이었다…개그계 똥군기 '충격'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