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메기남 덱스 “난 男에만 인기 있어‥전화번호부에 형님 압도적”(냉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가 '마성의 메기남'답지 않은 발언을 했다.
이날 덱스는 본인이 남자에게만 인기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제 전화번호부에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고 제가 유독 형님들을 좋아한다. 같이 운동도 하다 보니 '형님 수집가'라고 스스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만 동갑이고 전부 다 덱스보다 나이가 많은 형님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덱스가 '마성의 메기남'답지 않은 발언을 했다.
3월 23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냉부해') 14회에서는 이다희, 덱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덱스는 본인이 남자에게만 인기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제 전화번호부에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고 제가 유독 형님들을 좋아한다. 같이 운동도 하다 보니 '형님 수집가'라고 스스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만 동갑이고 전부 다 덱스보다 나이가 많은 형님이었다. 덱스는 이중 수집하고 싶은 형님이 있냐는 질문에 "오늘 보니까 최강록 셰프님한테 자꾸 눈이 간다. 딱히 하는 게 없는데 매력을 느낀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어 덱스는 최강록에게 "식사 하셨냐"고 물었고 최강록은 "먹었죠"라고 답했다. 하지만 "뭐 드셨냐"는 질문엔 답을 못하더니 이내 "아직 안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김풍이 "거짓말을 한 거냐 초면에"라고 비난하는 가운데 덱스는 "거짓말 하는 형님 별로 안 좋아해서 취소하겠다"며 변심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고 김새론 뉴욕남자 낙태 불가능→김수현 N번방 비교 안돼, 아주 얼마나 성도착증인지 조만간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결혼이라니? 미성년자!” 故 김새론 대하는 서강준 태도, 김수현 논란 속 재조명
- 故설리 친오빠, 김수현 저격 의혹 후 “난 수현이란 이름 언급 NO, 괜히 긁지 마”
- 이엘 “15살 세상 다 알아 꽃뱀 취급하나”故 김새론 향한 비난에 소신 발언?
- 박수홍 “김다예 들어와 쑥대밭, 착취 NO” 母 향한 진심…호강 시켜주고 싶었다[스타와치]
- 민희진·NJZ, 재판서 거짓말 들통났다 “뉴진스 버리고 새로 판 짜면 될 일은..”
- 뉴진스,방시혁 멱살 잡더라도 담판 내야지 장외투쟁 볼썽사납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