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이선빈♥강태오 첫 데이트 포착 ‘심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에게 달콤한 순간이 찾아왔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 심재현, 극본 김호수) 측은 7화 방송을 앞둔 22일,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의 한층 달달해진 분위기를 포착했다.
'감자연구소' 제작진은 "오늘(22일) 방송되는 7화에서는 김미경, 소백호가 서로를 향한 마음을 자각한 동시에 위기도 찾아온다. 김미경과 소백호의 '단짠' 로맨스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 심재현, 극본 김호수) 측은 7화 방송을 앞둔 22일,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의 한층 달달해진 분위기를 포착했다. 소백호의 진심 고백 후 두 사람에게 찾아온 변화가 설렘을 자아낸다.
지난 6화에서는 소백호가 김미경에게 성큼 다가갔다. 소백호는 중요한 업무 협약을 잊어버릴 정도로 김미경에게 흔들리는 자신이 낯설었다. 김미경 역시 가까워졌다가 멀어지는 소백호의 원칙 없는 태도에 마음이 혼란스러웠고, 애써 참아온 감정을 터뜨렸다. 그런 김미경에게 “선을 넘고 싶은 사람”이라며 깜짝 고백한 소백호의 모습은 관계의 새국면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미경 한정 ‘말랑 복숭아’가 된 소백호의 변화가 설렘을 높인다. 대왕 곰인형을 들고 선 소백호의 모습이 흥미롭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놀란 김미경의 반응을 살피는 소백호의 눈길이 사뭇 조심스럽다. 새침하게 곰인형을 품에 안고 문을 닫으려는 김미경과 문고리를 잡고 놓지 않는 소백호의 ‘밀당(밀고당기기)’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무슨 일인지 귀여운 선물을 받고도 뾰로통한 김미경. 그 마음을 풀어주기 위한 소백호의 비장의 무기(?)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김미경과 소백호의 첫 데이트도 눈길을 끈다. 한없이 다정하고 달달한 눈빛으로 김미경을 바라보는 소백호의 멜로 눈빛이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한다. 고백 후 브레이크 없는 직진을 시작한 것인지 달라진 소백호의 태도에 휘둥그레진 김미경의 반응이 사랑스럽다. 이어진 사진 속 손을 맞잡고 미소 짓는 김미경과 소백호. 김미경 한정 뭐든지 다 가능한 ‘말랑 복숭아’가 된 소백호의 변화는 불붙은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감자연구소’ 제작진은 “오늘(22일) 방송되는 7화에서는 김미경, 소백호가 서로를 향한 마음을 자각한 동시에 위기도 찾아온다. 김미경과 소백호의 ‘단짠’ 로맨스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감자연구소’ 7화는 오늘(2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티즈, 오늘(22일) 월드 투어 서울 피날레...역대급 볼거리
- 류담 “황현희 뺨 때린 것 사과...개인 감정 절대 아냐” - 스타투데이
- 장원영, 누가 꽃이야 - 스타투데이
- 공승연, 상큼 미소 - 스타투데이
- ‘보물섬’ 허준호 이해영 심상치 않은 대치...피 철철 - 스타투데이
- ‘D-2’ 키키, 데뷔 앨범 기대포인트 셋 - 스타투데이
- ‘환승연애3’ 다혜 “♥서동진과 결혼 시기 보고 있어”(불후) - 스타투데이
- ‘독수리 5형제’ 유인영 마지막 승부수 던진다 - 스타투데이
- 아이유, ‘폭싹 속았수다’ OST 불렀다 - 스타투데이
- ‘1박 2일’ 슈화, 첫 까나리카노 도전 “맛 괜찮은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