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최다치즈’ 출격…최다니엘과 4차원 케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와 최다니엘이 첫 만남부터 나이를 초월한 동질감을 확인한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7시 유튜브 M:USB(뮤스비) 채널에서 공개되는 최다니엘의 토크쇼 '최다치즈'에 출격한다.
시은은 그러한 최다니엘을 보자 "TV 보는 느낌이다. 신기하게 섭외 들어왔다는 얘기 듣고 유튜브 알고리즘에 뜨더라. 생각보다 너무 4차원 캐릭터이고 인터넷 안 하시는줄 알았다. 당연히 스테이씨 전혀 모를줄 알았는데 감사하다"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와 최다니엘이 첫 만남부터 나이를 초월한 동질감을 확인한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7시 유튜브 M:USB(뮤스비) 채널에서 공개되는 최다니엘의 토크쇼 ‘최다치즈’에 출격한다. 시은, 수민, 재이, 세 멤버들은 최다니엘과 절묘한 4차원 케미를 펼치며 쉼표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최다니엘은 스테이씨의 안무와 히트곡을 맞히며 시작부터 멤버들을 무장해제시킨다. 시은은 그러한 최다니엘을 보자 “TV 보는 느낌이다. 신기하게 섭외 들어왔다는 얘기 듣고 유튜브 알고리즘에 뜨더라. 생각보다 너무 4차원 캐릭터이고 인터넷 안 하시는줄 알았다. 당연히 스테이씨 전혀 모를줄 알았는데 감사하다”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수민 역시 “예전 시트콤을 진짜 많이 봐서 매우 지적이고 정갈하신 이미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요즘 방송 나오신걸 봤는데 정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 한다. 최다니엘은 “지금 내 얘기하는 것 맞나”라며 당황스러워하지만 내심 흐뭇한 표정을 짓는다. 말실수 에피소드를 나누는 와중에도 말실수를 연발하는 멤버들을 보고는 “이 분들 1차원적인 게 나랑 같은 과다. 동질감이 느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테이씨는 과감한 변신을 담은 새 앨범 이야기, 학교 성적 비하인드, “삭발하고 싶다”는 깜짝 발언, 햄버거 논쟁, 최다니엘을 당황시키는 신조어 등 웃음 가득한 토크를 이어간다. 끝무렵 스테이씨 멤버들은 “엄청나게 힐링을 하고 간다. 왠지 모르겠는데 말이 잘 통하고 좋은 인연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 1년치 웃음 다 웃고 간다. 다시 만나고 싶다”고 촬영을 끝내는 걸 아쉬워할 정도다.
스테이씨의 풀스토리는 21일 오후 7시 유튜브 M:USB(뮤스비) 채널에서 볼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위약금 13억”…김수현, 故 김새론 논란에 대만 팬미팅 ‘빨간불’
- 김수현 측 “故 김새론에 손해배상 청구·채무 변제 강요 NO” 추가 입장
- 이시영, 결혼 8년 만에 파경 “합의 하에 이혼 절차 진행 중”
- “명예훼손”…故 김새론 측, 17일 유튜버 A씨 고소
- 서예지, 김수현과 열애 루머에 “벅차고 지겹다” 직접 해명
- [단독] 의성 산불 최초 신고자 119 녹취록 입수…허둥대다 산불 확산
-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에 소환 통보…뇌물수수 혐의 관련
- 113년만에 강타한 미얀마 7.7 강진...144명 사망
- 연세의대 '미등록' 1명…서울의대 100% 등록
- 돌부처도 대피…산청 산불 덕산사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