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버스킹에 '찬또배기' 이찬원 섭외...남다른 우정 증명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버스킹 초대 가수로 이찬원을 언급해 관심을 끌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이 '살림남' 시청률 7% 달성 기념 버스킹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서진은 지난해부터 '살림남' 시청률 7% 달성을 염원하며 공약으로 버스킹 무대를 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박서진의 시청률 7% 달성 기념 버스킹 준비기는 22일 오후 9시 20분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버스킹 초대 가수로 이찬원을 언급해 관심을 끌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이 '살림남' 시청률 7% 달성 기념 버스킹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서진은 지난해부터 '살림남' 시청률 7% 달성을 염원하며 공약으로 버스킹 무대를 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방송 합류 1년 만에 7.5%의 시청률을 기록해 공약 이행에 나선다.
박서진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버스킹을 계획하며 "시청률이 전국 지표이니 버스킹 전국 일주를 해야 하지 않을까? 선거 유세 차량 같은 버스를 빌릴까? 공설 운동장을 빌릴까?"라는 등 꿈에 부푼다.
이에 동생 효정이 "지금 너무 들떠 있다. 그건 오버다"라고 걱정하자, 박서진은 한 발 더 나가 초대 가수까지 섭외하겠다고 나선다.
이에 박서진은 '2024 KBS 연예대상' 대상 출신인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친한 형 동생' 사이라며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평소 낯가림이 심한 박서진에 효정은 둘의 친분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실제로 전화가 연결될지 시선이 집중된다.
즉석에서 이찬원과의 전화 연결이 이뤄지자 이찬원은 박서진에게 시청률과 우승에 대한 축하 인사를 전하며 "평소 살림남을 다 챙겨 본다. 한 번 불러 달라"며 '살림남' 애시청자임을 밝힌다.
또한 이찬원은 "시청률 8%가 넘으면 꼭 출연하겠다"고 약속해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다.
이찬원은 박서진의 미담을 공개하기도. 이찬원은 "형한테 되게 고마웠던 일이 있었다. 기억하나? 지난번 우리 외할머니 챙겨줘서 고마워"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박서진은 버스킹을 위해 '트롯 귀공자' 송민준과 '트롯 밀크남' 최수호를 집으로 초대한다. 특히 효정과의 만남을 고대했던 최수호와 송민준은 효정을 뜻밖의 장소에서 만나게 되는데. 예상 못 한 첫 만남에 세 사람은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송민준과 최수호는 박서진의 예상치 못한 살림 실력에 깜짝 놀란다. 이를 보다 못한 송민준은 팔을 걷어붙이고 능숙한 솜씨로 요리를 선보이고, 주객이 전도된 집들이 현장을 지켜보던 MC들은 웃음을 터뜨린다.
송민준과 최수호는 '살림남' 고정 자리에 강한 야망을 드러내기도. 이에 위기의식을 느낀 박서진은 '살림남' 고정의 자존심을 걸고 최수호와 세기의 팔씨름 대결을 벌여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박서진의 시청률 7% 달성 기념 버스킹 준비기는 22일 오후 9시 20분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매출' 현영, '8살 연하' 박군과 결혼 보도 '깜짝'…"너무 죄송"
- 이수근, 뇌성마비 아들 안타까움…"응급 출산한 아내도 위험"
- '이혼 소송' 황정음, 변호사와 재회 "지난해 불미스러운 일로…"
- "故김새론 결혼·낙태, 어쩌라고" 김수현 팬미팅·13억 위약금에 쏠린 관심 [엑's 이슈]
- '나혜미♥' 에릭, 직접 밝힌 둘째 득남 소감 "감사한 마음" [엑's 이슈]
- 김연자, ♥남자친구와 '15년째 연애만' 속사정…"결혼 생각은 없어" (편스토랑)
- 故 설리 유족, 침묵 깼다…김수현·'리얼' 감독에 "베드신 강요" 입장 요구 [엑's 이슈]
- '에일리♥' 최시훈, 호스트바 루머부터 경제권까지 '솔직 고백' [엑's 이슈]
- 남편 전처와 술친구→셋이 친해→할리우드야?…최여진·김하영까지 '그사세' [엑's 이슈]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