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수민 “삭발하고 싶다”…최다니엘과 나이 초월 1차원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와 최다니엘이 첫 만남부터 나이를 초월한 동질감을 확인한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7시 유튜브 M:USB(뮤스비) 채널에서 공개되는 최다니엘의 토크쇼 '최다치즈'에 출격한다.
시은은 그러한 최다니엘을 보자 "TV 보는 느낌이다. 신기하게 섭외 들어왔다는 얘기 듣고 유튜브 알고리즘에 뜨더라. 생각보다 너무 4차원 캐릭터이고 인터넷 안 하시는줄 알았다. 당연히 스테이씨 전혀 모를줄 알았는데 감사하다"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7시 유튜브 M:USB(뮤스비) 채널에서 공개되는 최다니엘의 토크쇼 ‘최다치즈’에 출격한다. 시은, 수민, 재이, 세 멤버들은 최다니엘과 절묘한 4차원 케미를 펼치며 쉼표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테이씨는 과감한 변신을 담은 새 앨범 이야기, 학교 성적 비하인드, “삭발하고 싶다”는 깜짝 발언, 햄버거 논쟁, 최다니엘을 당황시키는 신조어 등 웃음 가득한 토크를 이어간다. 끝무렵 스테이씨 멤버들은 “엄청나게 힐링을 하고 간다. 왠지 모르겠는데 말이 잘 통하고 좋은 인연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 1년치 웃음 다 웃고 간다. 다시 만나고 싶다”라며 아쉬워하기도 했다고.
스테이씨의 풀스토리는 21일 오후 7시 유튜브 M:USB(뮤스비)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사진=켄버스, M:USB 제공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안, 귀여운 매력~
- 민지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 “늦게 전해 죄송, 나를 잊지 말길” [전문]
- “시도 때도 없이 만지는 남편”…39금 매운맛 사연 어질 (김창옥쇼3)
- 장신영, 1년 전 그날 언급 “지쳐서 일어나지도 못해…펑펑 울었다” (편스토랑)
- 선우재덕, 치킨 사업 대박난 줄…카드 거래 정지까지 ‘파업 위기’ 근황 (대운을 잡아라)
- 안솜이, 다이아→성인방송 BJ 끝 연예계 복귀 [공식]
- 정동원, 언제 이렇게 컸어? “병무청에서 신체검사 날아왔다”
- 성동일 불법 저질러 ‘충격’…이제훈 백발 이유 납득 (협상의 기술)
- 배성재, ‘14살 연하’ ♥김다영 父母에 사과…결혼식 안 한 이유 (미우새)
- 43세 전지현, 선명한 복근…초밀착 바디라인 대박이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