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성원에 보답”…기아, KBO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국내 프로야구 '2025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야구팬들을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19일 공개했다.
기아는 지난해 국내 프로야구 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국내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KBO(한국야구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디스플레이 테마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국내 프로야구 ‘2025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야구팬들을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19일 공개했다.
기아는 지난해 국내 프로야구 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국내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KBO(한국야구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디스플레이 테마를 기획했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차량의 대화면 ccNC(connected car Navigation Cockpit) 디스플레이 색상 및 그래픽을 구단별로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 디지털 상품이다.
이번 상품으로는 KBO 10개 구단별 ▲ 팀 로고와 키 컬러가 반영된 클러스터 ▲ 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마스코트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홈카드 및 프로필 ▲ 팀 마스코트가 내 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 등을 제공한다.

기아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더 기아 EV4’에 최초로 적용하고 향후 ccNC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다른 차종에도 확대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통해 고객이 야구 경기장이 아닌 차량에서도 응원팀과 하나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과 편의를 더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살 아들 야구방망이로 폭행해 사망…40대 아빠 "모든 잘못 인정"
- 유상범 "헌재 선고지연, 6명 의견일치 안됐단 것…기각·각하 예상"
- LG家 맏사위 윤관, 美 불법 시민권 취득?…쫓겨날까 두려운 '검머외의 삶' [데스크 칼럼]
- 윤상현 "尹 탄핵심판 선고일, 26일 이재명 2심 선고 이후 될 것"
- 與 "이재명 '최상목 몸조심하라'?…사법리스크 현실화에 이성 잃었다"
- 李대통령, 계속되는 '부동산 SNS 정치'에…국민의힘 "시장 불확실성 키워"
- 2말3초가 지도부 골든타임?…국민의힘 개혁파 사이에서도 갑론을박
- '캄보디아 패가망신' 글 내린 李대통령에 나경원 "SNS 삭튀 방지법 개정해야"
- 그래미 오른 캣츠아이…확장된 케이팝, 흐려지는 정체성 [D:이슈]
- ‘12년 만·세 번째 출전’ 사연 많은 한국컬링, 첫 금메달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