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연' 박해수, 이광수 교통사고 목격 후 3000만원 요구…더럽게 얽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악연'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2차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악연' 메인 포스터는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목격남(박해수 분), 주연(신민아), 사채남(이희준), 길룡(김성균), 안경남(이광수), 유정(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메인 포스터,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2차 캐릭터 스틸은 악연을 마주하게 된 인물들의 순간을 포착하고 있어 흥미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넷플릭스 '악연'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2차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악연' 메인 포스터는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목격남(박해수 분), 주연(신민아), 사채남(이희준), 길룡(김성균), 안경남(이광수), 유정(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각 인물을 연결하고 있는 붉은 실 위에 "더럽게 얽힌 악한 인연"이라는 카피는 얽히고설킨 이들의 운명이 심상치 않음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각 인물들을 연결한 악연의 시작이 무엇인지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5억 원의 보험증서를 확인 후 아버지를 죽여달라고 사주하는 사채남부터 끔찍한 악몽에 시달리게 만든 이를 다시 마주한 주연, 교통사고를 낸 뒤 이를 은폐하려는 안경남과 그의 여자친구 유정, 사고를 목격하고 안경남에게 3천만 원을 요구하는 목격남, 사채남과 함께 살해 계획을 세우는 길룡까지.
악연의 굴레에 빠진 인물들의 모습은 이들의 선택이 무슨 결과를 초래하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산에서 시체가 발견되는 암매장 사건이 충격을 더하는 가운데, 이 사건이 여섯 인물을 어떤 식으로 옭아맬지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2차 캐릭터 스틸은 악연을 마주하게 된 인물들의 순간을 포착하고 있어 흥미를 높인다. 어둠이 짙은 숲속에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목격남의 스틸은 사고를 목격한 그의 선택이 어떤 악연을 불러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홀로 숨을 고르고 있는 주연의 모습은 그녀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누군가와 전화를 하며 분노를 표출하는 사채남의 스틸이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표정으로 사채남과 대화하고 있는 길룡의 스틸은 둘 사이에 악한 거래가 오고가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어, 헝클어진 모습으로 모니터를 보고 있는 안경남의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이와 대조되는 안경남과 유정의 오붓한 한때가 담긴 스틸은 둘 사이 분위기를 한순간에 반전시킨 사건은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악연'은 오는 4월 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뇌성마비 子 안타까움…"♥아내, 7개월만 출산" (무엇이든 물어보살)[전일야화]
- '♥열애 의혹' 박세리, 시카고서 포착…상대 누군가 보니
- 강호동, 20억 기업급 기부 재조명…평창 땅 투기 의혹→아산병원 기부
- ‘7년째 동거' 윤은혜, 깜짝 고백 "배려심 많아 마음 열렸다"
- 김수현 하의실종 설거지 사진 공개…"미성년 연애 인정하길"
- 500평 규모·얼굴 간판도 걸었는데…임성근, 식당 오픈 앞두고 '나락 위기'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계약서 확인 전엔 행사 안 갑니다"…前매니저, 횡령 의혹 '반박' (종합)
- "나나에게 구타 당했다"는 강도, 판사도 쓴소리+"적반하장" 분노 [엑's 이슈]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