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케이소울, 새 싱글 ‘한껏 피어난 나의 마음에’ 발매
손봉석 기자 2025. 3. 18. 20:58
가수 디케이소울이 서정적인 고백송으로 봄을 깨운다.
디케이소울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한껏 피어난 나의 마음에‘를 발매했다.
신곡 ‘한껏 피어난 나의 마음에‘는 오후의 봄볕처럼 따스한 당신에게 보내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더 녹아든 내 마음의 봄으로 그댄 걸어들어 오는 것 같아/이대로 오랜 시간을 머물러줬으면 한껏 피어난 나의 마음에’처럼 사랑이 꽃 피어나는 순간을 그린 시적인 노랫말과 달달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디케이소울은 특유의 묵직한 보이스와 차분한 감성으로 사랑에 빠진 이의 마음을 아름답게 그리며 짙은 공감대를 자아낼 계획이다.
디케이소울은 2011년 ‘3MINUTE 30 SECOND & CALLING’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디케이소울의 신곡 ‘한껏 피어난 나의 마음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17세 김새론’과 친밀한 대화··· ‘미성년 교제 부인’ 김수현 입장은?
- “언제 안고 잘 수 있어?”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2016년 대화 공개
- 박기영, 결혼 5년만에 두 번째 파혼···“성격 차이”
- 아이유, 지드래곤 콘서트 뜨나…“섭외하러 왔다” 초특급 게스트 예고(팔레트)
- [SNS는 지금] 나나, 쩍쩍 갈라진 등근육…몸매도 미모도 美쳤네
- [스경X이슈] 故 설리 오빠, 또 다시 의미심장 “노리개질 한 거 6년” 김수현 겨냥했나
- [인터뷰①] 심은우 “‘학폭 폭로자’ 사과 원한다더니”
- 故 김수미 가방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유품 최초 공개 (아빠나)
- [공식] 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 JK김동욱, 이승환·이재명 공개비판···“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