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첫 시즌 '성장의 시즌' 사전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의 첫 번째 시즌 '성장의 시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첫 시즌은 4월 3일(목)부터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오늘부터 4월 2일(수)까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3월 20일(목)에 시즌 주화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의 첫 번째 시즌 '성장의 시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첫 시즌은 4월 3일(목)부터 진행된다.
이용자는 시작하는 시즌에서 '시즌 발할라', '시즌 원정', '시즌 발키리' 등 시즌 전용 콘텐츠와 소환물을 활용해 캐릭터를 더욱 빠르고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시즌 제작'을 통해 시즌 한정 장신구 제작도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은 오늘부터 4월 2일(수)까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빛나는 장신구 강화석', '충전석 선택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3월 20일(목)에 시즌 주화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작한다. 게임 내 은화 100개로 시즌 사전예약 증표를 구매하고 레이드 클리어, 클랜 지원 등 다양한 임무를 완료하면, '중급 경험의 주문서', '시즌 주화' 50개 등을 제공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믹스 PTE 김석환 대표 "모든 생태계 참여자에 죄송...해킹 北 소행 가능성 낮아"
- 위메이드, 엔비디아와 AI 협력 확대 '미르5'와 '블랙 벌처스'에 활용
- 위메이드, 위믹스 2,000만 개 추가 매수 계획 발표
- [2025 던페] "내 아내임" 던파 신규 캐릭터 ‘제국기사’ 공개
- [한주의게임소식] "말도 많지만, 갈 길은 간다" "아이온2" 매출 TOP 10 진입
- 캐주얼하면서도 깊이가 있다. ‘애니멀 어드벤처’ 개발한 곤군게임즈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전설 영웅 '프레이야' 등 업데이트 실시
- 한국 게임 시장 이끄는 MMORPG는 어떻게 돈을 벌어왔나?[게임 인더스트리]
- [한주의게임소식] “필드 PK 금지!!” 아이온2, PC방 순위도 상승
- [동아게임백과사전] 올스타 모여라! 게임 경계 허무는 크로스오버 게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