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김수현 손절했다…"이슈 중대성 감안, 해지하기로 결정"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김새론과 교제 시기 의혹으로 도마 위에 오른 배우 김수현이 명품 브랜드 프라다로부터 손절당했다.
그러나 최근 김수현이 고인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교제를 했고, 음주운전 사고로 발생한 7억 배상금을 독촉해 생활고에 시달리게 했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배우 생활 최대 위기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故 김새론과 교제 시기 의혹으로 도마 위에 오른 배우 김수현이 명품 브랜드 프라다로부터 손절당했다.
프라다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김수현 배우와의 계약은 이슈의 중대성을 감안하여 상호 간 해지하기로 결정했음을 안내 드린다"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지난해 12월 프라다는 "김수현은 한국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배우 중 하나로 최근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을 통해 전 세계 대중을 사로잡았다"며 김수현을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그러나 최근 김수현이 고인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교제를 했고, 음주운전 사고로 발생한 7억 배상금을 독촉해 생활고에 시달리게 했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배우 생활 최대 위기를 맞았다.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고 김새론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지만, 두 사람이 스킨십을 했던 사진 등이 공개되자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한 것은 맞다"며 교제는 인정하되 미성년자 시절에는 교제하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또한 위약금에 대해서는 "소속사가 채무를 전액 변제했다"며 내용증명은 회사 임원들의 업무상 배임을 막기 위한 서류 절차였음을 밝혔다.
한편 김수현은 아웃도어, 은행, 의류, 베이커리, 대형마트 등 15개가 넘는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집에서 나체로"…'김수현 폭로' 가세연, 충격적인 예고
- 장윤정,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이어 딸도 천재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온몸 타투 가득…속옷 셀카 공개
- 이의정, 3개월 시한부 판정→쓸개·골반 괴사…혈액암 진단 후 건강 근황보니 (알약방)
- 20대 女스트리머, 라방 중 피살…6500명 앞 생중계 '충격'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