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안하고 집에만 있는 남편…딸 "안 씻어서 꾸릉내 나" 폭로 (이혼숙려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숙려캠프' 바닥 남편의 위생 상태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13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바닥 부부 남편의 충격적인 일상이 공개됐다.
남편은 무직 상태에서 18시간 동안 바닥에 누워 생활했다.
게다가 남편은 폭력적인 모습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혼숙려캠프' 바닥 남편의 위생 상태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13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바닥 부부 남편의 충격적인 일상이 공개됐다.
남편은 무직 상태에서 18시간 동안 바닥에 누워 생활했다. 씻지도 않는다고. 아내는 "한달까지도 안 씻더라. 겨울에는 환기도 못 시키니까 냄새가 나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얘기했다.
10살인 딸 역시 "양치 안 해서 맨날 꾸릉내 난다. 아빠한테. 목욕도 안 해서 꾸릉내 난다"며 아빠를 지적했다.

게다가 남편은 폭력적인 모습도 보였다. "얘기 좀 하자"는 아내의 말에 "꺼져라"라고 말한 뒤 욕을 쏟아냈다.
아내는 "말을 할 때 제일 먼저 십원짜리 욕부터 시작된다.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로 밥상을 뒤집은 경우도 있고 이것저것 보이는 대로 집어던지고 부수는 편"이라고 말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이어 딸도 천재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온몸 타투 가득…속옷 셀카 공개
- '이동국 딸' 재아, 골프 전향 후 미모 만개…오상욱과 훈훈 투샷
- 'KBS 동기들' 자식농사 대박…명문고 입학식날 모였다
- 박세리, 美매니저와 '♥열애 중' 의혹 솔솔 "그분에게 전화오면 달라져" (보고싶었어)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실종된 두 남매, 집 뒷마당서 주검으로 발견→부모는 휴가 중?…이상엽 "너무 충격" (하나부터)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파경' 김지연·정철원, '월 1천만원 갈등' 예전에도 공개…"기여도에 비해"vs"이게 팩트"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