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같은날 결혼’ 김종민·에일리에 “둘 다 갈거야” 논란 종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같은날 열리는 김종민, 에일리 결혼식에 모두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6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논란 종식!!! #둘 다 갈 거야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바다 위 모래사장에 '결혼식 둘 다 갈 거야!'라고 적은 뒤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지와 함께 코요태로 활동 중인 김종민은 오는 4월 20일 11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코요태 신지가 같은날 열리는 김종민, 에일리 결혼식에 모두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6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논란 종식!!! #둘 다 갈 거야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바다 위 모래사장에 ‘결혼식 둘 다 갈 거야!’라고 적은 뒤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지와 함께 코요태로 활동 중인 김종민은 오는 4월 20일 11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같은날 에일리 역시 3살 연하의 사업가이자 ‘솔로지옥’ 출연자 최시훈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에 두 사람과 모두 인연이 깊은 신지가 누구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할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인 상황. 이에 신지가 직접 모두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치며 논란을 종식시켰다.
신지는 1998년 코요태 1집 앨범으로 데뷔했다. 신지가 소속된 그룹 코요태는 지난해 11월 4일 신곡 ‘사계’를 발매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다 벗고 등에 붙어서 자는 화사 때문에 성정체성에 혼란
- 양정아, 배우 김승수와 썸?…관계 직접 밝혔다(‘라스’)
- ‘박수홍 절친’ 손헌수 “광고로 번 10억 다 날리고 빚만 5억”
- ‘그것이 알고 싶다’ 이후 7년…변하지 않은 연예계 스폰서의 덫!
- 성형이야 다이어트야? 휘성, 붓기 빠진 모습 공개
- ‘故김자옥 동생’ 김태욱, 자택에서 갑작스런 사망…오늘(4일) 4주기
- ‘대치맘 패러디’ 이수지, 직접 입장 밝혔다…“‘한가인 저격’ 오해 있어”
- 윤하, 깜짝 결혼 발표 “인생의 든든한 짝 만났다”
- 아버지 장제원 전 의원을 지지한 가수 노엘, “모든 건 제자리로 돌아갈거다. 기다려줘”
- 뒤 없는 파격 패션 정유미, ‘윰블리’ 벗어던지고 관능미 장착[★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