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부터 돈 모아…이민영, 으리으리 집 공개 "일 안해도 먹고살아" (솔로라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라서' 이민영이 솔로하우스를 최초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 9회에서는 이민영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솔로인 이유에 대해 이민영은 "내가 새로운 사람을 그렇게 필요로 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이민영은 넓고 깔끔한 홀로 사는 솔로하우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솔로라서' 이민영이 솔로하우스를 최초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 9회에서는 이민영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솔로라서'에 새롭게 합류한 이민영은 "솔로 기간을 가늠할 수 없는 배우 이민영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민영은 4살 때부터 아역배우로 활동,1994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당대 CF를 섭렵했던 바.
솔로인 이유에 대해 이민영은 "내가 새로운 사람을 그렇게 필요로 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집순이다 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도 없고, 지금의 (솔로) 생활이 지속되는 게 자연스럽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다만 평생 혼자 살 거냐는 질문에는 "마음은 항상 열려있다"며 "왕자님이 나한테 뚝 떨어져야 하는데"라며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황정음이 "집에서 얼마나 오래 있어봤냐"고 묻자 이민영은 "집에 오래 있는 걸 자주 한다. (외출 주기가) 한 달 정도"라며 남다른 집순이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이민영은 넓고 깔끔한 홀로 사는 솔로하우스를 공개했다. 집에서 층마다 분리수거도 할 수 있을 만큼 편리하다고.
이에 신동엽은 "어렸을 때부터 돈을 벌었기 때문에 집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한 아파트에 거주하는 것"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어머님이 그래도 자식 끝까지 잘 챙겨주셨다. 원래 어릴 때 아이가 버는 돈을 엄마들이 먹는다"며 뼈 있는 농담을 건넸다.
그러자 이민영은 "(어머니가) 다 모아주셔서 그래도 제가 일 안 할 때도 이렇게 먹고살 수 있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민영은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안식처를 주는 집"이라며 "20년 된 가구들도 불편함이 없었다. 부모님과 살 때 구입한 가구들인데 내가 물건이든 사람이든 잘 버리지 못한다"며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민영은 지난 2006년 결혼했으나 결혼식 12일 만에 파경을 맞은 바 있다.
사진=SBS Plus·E채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축구로 아빠 뒤 잇는다…"많이 닮았다"
- 강병규, '음주 뺑소니' 김호중 폭로…"텐프로 가자고"
- 안정환, 건강 적신호→녹화 불참…"갑작스럽게 병가"
- '득녀' 양준혁, 쌍둥이 아들 8주 만에 비보…"셋째까지 낳고파"
- 성동일, 사생아 고백…"아이들에게 미안" 심경 토로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