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한혜진·화사와 여전한 우정…"'여은파'는 계속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여은파' 화사, 한혜진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27일 박나래는 자신의 SNS에 "여은파는 계속된다. 내 마음 속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날 사진은 박나래 유튜브 '나래식' 채널에 게시된 '(ENG) 화사 | 은밀한 공주 파티 "저 입 터졌어요 어떡해요" | 먹방 여신, 다이어트, 컴백 준비, 여은파, 나래 질투 [나래식] EP.23'이라는 제목의 영상 촬영 당일에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박나래가 '여은파' 화사, 한혜진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27일 박나래는 자신의 SNS에 "여은파는 계속된다. 내 마음 속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박나래는 화사, 한혜진과 친근하게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사진은 박나래 유튜브 '나래식' 채널에 게시된 '(ENG) 화사 | 은밀한 공주 파티 “저 입 터졌어요 어떡해요” | 먹방 여신, 다이어트, 컴백 준비, 여은파, 나래 질투 [나래식] EP.23'이라는 제목의 영상 촬영 당일에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에서 박나래는 화사, 한혜진과 함께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전히 친해보여서 보기 좋아요", "'나 혼자 산다'에 여은파 또 나오면 좋겠다", "마음 속에서 말고 계속 콘텐츠 만들어주세요", "여은파 오랜만이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여은파를 만들어 친목을 다진 바 있다. 여은파란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의 준말로, 당시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가 각각 조지나, 사만다, 마리아로 분했다.
사진=박나래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모, 가정 파탄났는데…성폭행 무혐의=충격 스캔들
- '임창정 아내' 서하얀, 심각한 몸 상태 고백…"매우 불량해"
- 장윤정, 박서진도 살렸다 "암 치료비·생활비 내줘…고비 넘겼다"
- '박형준♥' 13살 연하 손보미, 이혼 고백…"위자료 받았다"
- 샘 해밍턴, 자식농사 대박 조짐…"윌리엄은 국대, 벤틀리는 페이커처럼 되길"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