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좀비' 정찬성 "'피지컬: 100', 섭외 왔지만 안 나가" 이유 보니 (스타요리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직 UFC 선수 정찬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 100' 출연 여부에 대해 언급했다.
전소연은 눈두덩이에 테이핑을 하고 온 정찬성에게 "콘셉트는 아니죠? 격투기계 최고인데, 맞기도 하시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하도 운동을 안 하니까 아마추어 애들한테 터졌다. 부끄럽다"고 고백했다.
전소연은 '피지컬: 100' 섭외가 들어왔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섭외 왔는데 안 나간다"며 "내가 거기 나가서 얻고 싶은 게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전직 UFC 선수 정찬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 100' 출연 여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6일 'pixid' 유튜브 채널에는 '살벌하게 망치질하다 갑자기 애교 날리는 찬성 관장님: 너무 무서워'라는 제목의 '스타! 요리방'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정찬성이 출연했다.
전소연은 눈두덩이에 테이핑을 하고 온 정찬성에게 "콘셉트는 아니죠? 격투기계 최고인데, 맞기도 하시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하도 운동을 안 하니까 아마추어 애들한테 터졌다. 부끄럽다"고 고백했다.

이에 전소연은 "저도 스파링 하고 싶다. 제가 누구랑 스파링하면 괜찮을 것 같으시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던이랑 하면 되겠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격투기 선수에서 은퇴한 뒤 맥줏집을 운영 중인 정찬성은 가게에 진상이 있었던 적이 있었냐는 말에 "없다. 가게에 맨날 있지는 않는데, 일이 생기면 연락이 온다. 그런데 싸웠다는 건 단 한 번도 없었다"고 이야기했다.
현재 맥줏집 수입과 과거 파이트 머니 중 어느 쪽이 더 수입이 많았냐는 물음에는 "그 당시에 파이트 머니가 몇 배로 늘기 시작했는데, 은퇴한 거다. 돈을 벌기 위해 싸우는 게 아니라 최고가 되기 위해서 싸운 건데 최고가 못 될 것 같으니 돈이 중요치 않다고 생각했다"라며 "몸이 느려진 걸 느꼈다.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더라"고 털어놨다.
전소연은 '피지컬: 100' 섭외가 들어왔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섭외 왔는데 안 나간다"며 "내가 거기 나가서 얻고 싶은 게 없다"고 잘라 말했다. 그러면서도 "나가면 몇 위 할 것 같으시냐"는 물음에는 "1등 하지. 못 하겠니 내가?"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 '스타!요리방'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박서진도 살렸다 "암 치료비·생활비 내줘…고비 넘겼다"
- '박형준♥' 13살 연하 손보미 파혼 고백 "결혼식 후 결별, 3년간 일만 해" (이사수)[종합]
- 샘 해밍턴, 자식농사 대박 조짐…"윌리엄은 국대, 벤틀리는 페이커처럼 되길"
- 현아, 임신? 불러온 배…"입덧 너무 심하고 잠 쏟아져"
- 탁수·준수, 비주얼 난리났다…父이종혁과 술 독대→20kg 감량까지 [엑's 이슈]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