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 개발사 ‘블루버 팀’, 코나미 IP 기반 신작 개발 중

신승원 2025. 2. 26.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의 개발사로 이름을 알린 블루버 팀이 다시 한번 코나미와 손을 잡았다.

블루버 팀의 CEO 피오트르 바비에노(Piotr Babieno)는 "코나미의 협업은 아주 유익했다. 사일런트 힐 2(리메이크)의 성공이 이를 말해준다. 지금은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할 수 없지만, 이용자들이 우리와 마찬가지로 협업에 좋은 반응을 보여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의 개발사로 이름을 알린 블루버 팀이 다시 한번 코나미와 손을 잡았다.

지난 25일 블루버 팀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공지가 올라왔다. 블루버팀은 코나미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공동 프로젝트에 대한 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코나미의 IP를 기반으로 게임이 개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블루버 팀이 공포 게임 전문 개발사인 만큼 사일런트 힐 1을 다시 리메이크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블루버 팀의 CEO 피오트르 바비에노(Piotr Babieno)는 “코나미의 협업은 아주 유익했다. 사일런트 힐 2(리메이크)의 성공이 이를 말해준다. 지금은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할 수 없지만, 이용자들이 우리와 마찬가지로 협업에 좋은 반응을 보여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는 출시 3일 만에 전 세계 100만 장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블루버 팀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