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하이 주얼리 토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인의 유명 하이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는 오는 3월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1층)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토스 관계자는 "국내 면세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스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고 토스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유명 하이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는 오는 3월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1층)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토스는 스페인 바로셀로나 브랜드로 유럽의 스타, 인플루언서 및 유럽 왕족들이 즐겨 착용하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다. 토스 가문에 의해 1920년에 설립돼 유럽, 미국, 아시아를 중심으로 5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테디베어 시그니쳐로 유명한 토스는 아이코닉 디자인인 테디베어 뿐만 아니라 실버, 골드, 진주, 오닉스, 다아이몬드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기존의 테디베어, 매니페스토 라인 뿐만 아니라 컬러 잼, 볼드 베어, 홀드 라인 등 토스의 세련되고 크레이티브한 주얼리 제품을 더욱 매력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토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단독 신상품 출시와 함께 10% 특별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토스 관계자는 “국내 면세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스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고 토스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도보수 선언' 이재명에 민주당 발칵…노선 논쟁 후폭풍 여전
- 권성동, 민주당 '노봉법' 재발의에 "역시 '이재명 중도보수'는 정치 사기"
- '100만대 1 뚫은 실력자' 태국 총리 옆 미모의 女 경호원 '화제'
- 임종석 "이재명, 좌파로 인식되는 불편함에 '우클릭 강박관념'"
-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 송언석 "李정부, 상황 이 지경 만들어놓고 '서한 공개 거부'"
- '당무 복귀' 장동혁 "'한동훈 제명', 충분한 시간 줬다"
- 권성동측, 1심 징역 2년에 "즉시 항소" 국민의힘 "최종 판결 지켜볼 것"
- 옥주현, 캐스팅 독식 논란…‘안나 카레니나’ 측 “제작사 고유 권한”
- ‘야구만 잘하면 그만’은 옛말…사생활 리스크에 멍든 KBO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