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훈남 子 공개 "누나인 줄 알듯"…스키강사 근황 공개 (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령이 훈훈한 두 아들을 공개했다.
20일 MBN '전현무계획2' 측은 '[훈훈] 김성령, '미남·훈남' 아들 두 명 공개! 부러운 곽튜브?!'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곽튜브는 놀라며 "아드님 있으신데 나이가 어떻게 되냐"고 질문했고, 김성령은 "올해로 25살이다. 2001년생이다"라며 훈훈한 두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성령이 훈훈한 두 아들을 공개했다.
20일 MBN '전현무계획2' 측은 '[훈훈] 김성령, '미남·훈남' 아들 두 명 공개! 부러운 곽튜브?!'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김성령은 "나 누룽지 좋아한다"며 먹방을 시작했다.
전현무 또한 반찬을 먹다가 "분홍햄 우리 집에서 많이 해줬다. 그런데 부잣집은 스모크햄을 싸왔었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김성령은 "잘 사는 집 애들이 치즈 가지고 오면 그게 그렇게 부러웠다"며 과거 도시락에 얽힌 추억을 회상했다.

또한 김성령은 "소풍을 목동으로 갔었는데 그땐 목동이 허허벌판이었다"며 초등학교 때의 이야기를 했고, 전현무는 깜짝 놀라며 "누나 몇 살이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김성령은 '요즘 서울 보면 무슨 생각이 드냐'는 질문에 "옛날 자료화면 나오면 6.25 시절을 보듯이 흑백사진이 나온다. 그 시대에 내가 살았는데 '내가 저런 시절이야?'생각한다"고 고백했다.
이에 전현무는 "여의도가 요즘은 공원인데 누나 땐 뭐였나. 광장이냐 공항이냐"고 물었다.
김성령은 "비행장은 MBC 앞에 백화점 자리였다. 경비행기 전시해놓고 그랬다"며 생생한 목격담을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놀라며 "아드님 있으신데 나이가 어떻게 되냐"고 질문했고, 김성령은 "올해로 25살이다. 2001년생이다"라며 훈훈한 두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누나랑 서 있으면 누나 동생으로 알겠다. 모르는 사람들은"이라며 김성령의 동안 미모에 연신 혀를 내둘렀고, 김성령은 "아들은 스키장에서 스키 강사하고 있다"며 아들의 근황을 전했다.
곽튜브는 "인기기 많겠다. 스키장이 연예의 장인데"라며 깨알 부러움을 표했다.
한편 '전현무계획2'은 21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도' 출연 요가강사 故 이유주, 생전 고통 토로…과거 재조명
- '서장훈과 이혼' 오정연 "아이는 꼭 낳고파"…심경 고백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폭풍 성장 근황…물오른 미모 '눈길'
- 이지아 父, 사기 전과 '충격'...350억 땅 두고 형제간 분쟁 [엑's 이슈]
- 군 간부가 '아이돌 훈련병'에게…'축가 가수' 섭외 요청 논란 [엑's 이슈]
- 박나래 측 "용산경찰서 출석…6시간 고소인 조사 마무리, 추가 일정 정해진 바 無" [공식]
- '백혈병' 차현승, 6개월 만에 완치 소식…"두 번째 삶" 응원 봇물 [엑's 이슈]
- "신민아, ♥김우빈 투병 당시 공양미 머리에 이고"…결혼식 법륜스님 주례사 공개 [엑's 이슈]
- 김대호, 집에서 시가 피우다 뜻밖의 논란…"굳이?" vs "뭐가 문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