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연, 임직원 안전시스템 고도화…“회사 미션 ‘안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아연은 울산시 울주군 온산국가산업단지 내 안전교육센터를 지난해 말 준공했다고 17일 밝혔다.
고려아연 관계자는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받은 안전교육센터는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감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안전한 근로여건을 조성하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며 "회사 미션 서두에 '안전'이 강조된 만큼 앞으로도 고려아연은 임직원을 위한 안전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아연은 울산시 울주군 온산국가산업단지 내 안전교육센터를 지난해 말 준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어 최근 센터 내에 스마트 체험교육장 등 최신식 교육시설을 조성했다.
고려아연은 이번 교육시설 조성을 통해 체계적인 근로자 안전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 체험교육장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안전교육 또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려아연 안전교육센터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친환경 건축 인증인 ‘LEED Silver 등급’을 획득한 건물이다. LEED는 미국 그린빌딩위원회(USGBC)가 주관하는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로, 에너지 효율성, 물절약, 실내환경 품질, 자원활용도 등 다양한 환경적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여된다.
고려아연 관계자는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받은 안전교육센터는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감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안전한 근로여건을 조성하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며 “회사 미션 서두에 ‘안전’이 강조된 만큼 앞으로도 고려아연은 임직원을 위한 안전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욱 "한동훈, 조기 대선에 정신 팔렸다" vs 박정훈 "당 대변인 아닌 캠프 대변인이냐"
- MB, 권성동 만나 "지금 야당 보통 야당 아냐…국민의힘 분열 말아야"
- "안타까운 소식에 깊은 애도"…전 소속사·김옥빈, 故 김새론 추모
- 故 김새론, 마지막 포착된 모습 보니…"혼자 있을 때 어두워 보였다"
- 尹은 '질서유지'랬는데…계엄 당일 국회 단전했던 계엄군
- 靑 다주택자 청산되나…국민의힘 "주요 공직자 다수 다주택자" 압박 강화
- [데일리안 플라자] 국무회의가 ‘봉숭아학당’ 쇼로 전락할 때
- 장동혁 "항소포기·통일교·공천뇌물 특검 실시해야…선거 연령 16세로 낮출 것"
- 아이의 일상은 언제부터 상품이 됐나…육아 콘텐츠의 상업화 [카메라 앞에 선 아이들②]
- ‘든든한 설상 메달 창고’ 역대 최초 4연속 종합 우승 나온다? [밀라노 동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