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cm 이준수, 데뷔해도 되겠네…홀쭉해진 근황 "비결은 물구나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430회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경수진 참석한 가운데 각자의 중독에서 탈출하기 위해 뭉친 김준호, 김승수,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 말미에는 다음 화 방송분 예고편으로 준수·탁수 아빠 이종혁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이준수는 이종혁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미우새'에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430회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경수진 참석한 가운데 각자의 중독에서 탈출하기 위해 뭉친 김준호, 김승수,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 말미에는 다음 화 방송분 예고편으로 준수·탁수 아빠 이종혁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이준수는 이종혁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바.
이내 등장한 준수는 어느덧 키 194cm로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체중 감량에 성공한 이준수는 "다이어트로 물구나무 서기를 했다"며 곧바로 시범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이에 이종혁도 물구나무서기에 도전했지만 곧바로 실패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여자친구는 있냐"는 질문에 준수는 "연애해본 적은 있다"고 답했다.
이준수가 "이제 고등학교 3학년인데?"라며 놀라자 준수는 "아니, 중학교 3학년 때"라고 폭탄 발언(?)을 이어갔다.
"뽀뽀도 했냐"는 물음에 이준수는 "손잡고 안고 했다. 알 거 다 알았다"고 받아쳐 이준혁을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와 이혼' 함소원 "진짜 사랑에 빠져"…편지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제 2의 손흥민 행보…유소년 축구팀서 맹활약
- '추성훈♥' 야노시호, 불화설 터져…억 소리 나는 복수
- 'MBC 퇴사' 김대호, 예능 블랙리스트 타격?…"보통 아니다"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하정우, '전여친'과 하와이 처음 갔는데..."호텔서 바로 헤어져" 고백 (추성훈)
- 김수현 측, 사진 10장 조목조목 반박 "2018년 소주, 가족도 있었다"...가세연 추가 고소 [공식입장
- 거침없는 황정음, 前 남친 김용준 '삼각관계' 언급에 前 남편 '바람' 저격 [엑's 이슈]
- '고학력·10살 연하♥' 눈 높은 김승수·임원희 품은 썸녀 정체 '깜짝' [엑's 이슈]
- 박한별, ♥남편 논란 후 6년…"죽어야 끝나나" 제주 살이→컴백 결심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