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필릭스, 교통사고로 골절상…"팬미팅 불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차량 접촉사고로 인해 스케줄에 불참한다.
스트레이 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15일 스케줄 종료 후 귀가하던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가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가 발생했다"며 "사고 자체는 경미했으나 순간 필릭스의 체중이 팔로 실리면서 차량 내부 팔걸이에 부딪혀 골절상을 입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차량 접촉사고로 인해 스케줄에 불참한다.
스트레이 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15일 스케줄 종료 후 귀가하던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가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가 발생했다"며 "사고 자체는 경미했으나 순간 필릭스의 체중이 팔로 실리면서 차량 내부 팔걸이에 부딪혀 골절상을 입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고 직후 필릭스는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했으며,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진단을 받았다"면서 "현재 필릭스는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상으로 인해 필릭스는 이날 진행되는 팬미팅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게 됐다. 소속사는 "이에 따라, 필릭스는 금일 진행 예정이었던 팬미팅에 부득이 불참하게 됐다"며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2월 15일(토) 스케줄 종료 후 귀가하던 Stray Kids 멤버 필릭스가 탑승한 차량에 접촉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팬미팅 종료 후, 필릭스가 탑승한 차량(카니발)이 인스파이어 아레나 주차장에서 메인 로비 방향으로 서행하던 중 뒤에서 서행하던 셔틀버스와 차량 좌측 후미쪽 접촉사고가 있었습니다. 사고 자체는 경미했으나, 순간 필릭스의 체중이 팔로 실리면서 차량 내부 팔걸이에 부딪혀 골절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사고 직후 필릭스는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했으며,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필릭스는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필릭스는 금일(2/16) 진행 예정이었던 Stray Kids 5TH FANMEETING ‘SKZ 5’CLOCK’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분들께 깊이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또한, 아티스트가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점검 및 관리 강화를 더욱 철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제 2의 손흥민 행보…유소년 축구팀서 맹활약
- '진화와 이혼' 함소원 "진짜 사랑에 빠져"…편지 공개
- '41세' 산다라박, 미성년 성착취 의혹 논란…"나이 속여 10대男 만나" 비난 여론
- 故 김리을, 극단적 선택…사망 암시 있었다 "경찰 수사 중"
- '백종원♥' 소유진, 갤러리 부럽지 않은 대저택 '럭셔리 인테리어'
- 뉴진스, 본안 소송 불출석…"현재 어도어=실질적으로 다른 회사" 주장 (엑's 현장)[종합]
- '부실 복무' 송민호, 현역 재입대는 불가…이유는?
- 치매·파혼설까지…"가족이 상처" 박은혜·은가은, 유언비어에 진저리 [엑's 이슈]
- "빅뱅 손절→중국서 사업"…승리, 쏟아지는 루머에 직접 등판 '해명' [엑's 이슈]
- "역겹다" 해외 발칵 뒤집은 ★들 성추행…여배우들 수난 ing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