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유인영, 김동완 두고 안미나와 신경전…"나이 든 일진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유인영이 안미나를 협박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5회에서는 지옥분(유인영 분)이 김 원장(안미나)과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옥분은 김 원장에게 오흥수(김동완)이 진행하는 수업에 나오지 말라고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유인영이 안미나를 협박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5회에서는 지옥분(유인영 분)이 김 원장(안미나)과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옥분은 김 원장에게 오흥수(김동완)이 진행하는 수업에 나오지 말라고 부탁했다. 이후 지옥분은 수업을 앞두고 김 원장과 마주쳤고, "지난번에 내가 알아듣게 얘기한 걸로 기억하는데. 문화센터 나오지 말라고"라며 쏘아붙였다.

김 원장은 "그쪽이 무슨 자격으로 나오라 마라 명령이에요. 내가 나오고 싶으면 나오고 싫으면 안 나오는 거지. 됐죠"라며 지옥분에게 받은 쿠폰을 돌려줬다.
지옥분은 "내가 정중하게 부탁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딴 식으로 나오는 건 우리 오 쌤한테 딴 생각이 있다는 걸로 이해하면 되려나?"라며 발끈했고, 김 원장은 "편하실 대로"라며 밝혔다.
지옥분은 "김 원장이 모르나 본데 나 건드려서 좋을 거 없어. 후회할 짓 하지 마"라며 경고했고, 김 원장은 "나이 든 일진이야 뭐야?"라며 독설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제 2의 손흥민 행보…유소년 축구팀서 맹활약
- '진화와 이혼' 함소원 "진짜 사랑에 빠져"…편지 공개
- '41세' 산다라박, 미성년 성착취 의혹 논란…"나이 속여 10대男 만나" 비난 여론
- 故 김리을, 극단적 선택…사망 암시 있었다 "경찰 수사 중"
- '백종원♥' 소유진, 갤러리 부럽지 않은 대저택 '럭셔리 인테리어'
- 오디션 출신 女가수, 독사에 물려 사망…'향년 26세' 충격 비보
- 강원래→홍록기·최시원, 구준엽 곁 지켰다…故 서희원 제막식서 '포착' [엑's 이슈]
- 심권호, 9개월 전 멈춘 유튜브…뒤늦은 간암 고백, '장가 프로젝트'도 긴급 중단 [엑's 이슈]
- '탈세 의혹' 김선호, 광고계 손절 시작됐다…의류 브랜드 티저 영상 '비공개' [엑's 이슈]
- "간 수치 올라" 고지용, 또 건강 이상설…푹 패인 볼+수척해진 얼굴에 '팬들도 걱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