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父 정관수술 뚫고 태어나…母는 4살 때 별세" 가정사 공개 (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계획2' 최다니엘이 특별한 탄생 일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N과 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최다니엘과 만나 '춘천 닭갈비 찐 맛집'을 찾아 나서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곽튜브(곽준빈)가 '최다니엘' 이름 유래에 대해 묻자 최다니엘은 "제가 형이 있는데, 형을 낳고 더이상 부모님이 자식을 갖지 말자며 아버지가 정관수술을 하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전현무계획2' 최다니엘이 특별한 탄생 일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N과 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최다니엘과 만나 '춘천 닭갈비 찐 맛집'을 찾아 나서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곽튜브(곽준빈)가 '최다니엘' 이름 유래에 대해 묻자 최다니엘은 "제가 형이 있는데, 형을 낳고 더이상 부모님이 자식을 갖지 말자며 아버지가 정관수술을 하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그걸 뚫고 내가 태어났다. 하늘이 주신 아들이라고 해서 성경책에서 찾은 '다니엘'이라는 이름이 됐다"며 특별한 일화를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어머니가 형을 낳을 때 입덧을 많이 해서 힘들어하셨다. 그래서 조치를 취했는데 뚫고 나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최다니엘은 이날 어린 나이에 어머니를 여의었던 가정사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네 살 때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외가에서도 자랐고, 고모 집에서도 자랐다. 친할머니가 밥을 많이 해주셨다"며 가족들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날 춘천 닭갈비와 닭 내장 요리를 맛본 세 사람은 "닭의 질이 좋다", "양념도 양념이지만 너무 신선하다", "너무 부드럽다"며 연신 감탄했다.
사진=MBN·채널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1세' 산다라박, 미성년 성착취 의혹 논란…"나이 속여 10대男 만나" 비난 여론
- '진화와 이혼' 함소원 "진짜 사랑에 빠져"…편지 공개
- 故 김리을, 극단적 선택…사망 암시 있었다 "경찰 수사 중"
- "강간 계획" 30대 아들 때려 죽인 母…CCTV 영상 '충격'
- '62세 재혼' 서정희, 시부모 인정 못 받았나…"최악의 조건"
- 결국 각자도생인가…민희진, 다니엘과 같은 로펌 선임 후 사임? [엑's 이슈]
- "우영우 말투 해달라" 박은빈에 요구…프로야구 선수 댓글 '논란 확산'→실수 인지 해명 [엑's 이
- KCM ♥아내, 방송 출연 한 번에 인플루언서로? 행보 납득되는 '뉴진스 미모' [엑's 이슈]
- 김선호·차은우 탈세 의혹 속…서동주 "돈은 세상에 환원해야" 소신 발언 (또도동)
- '합숙맞선' 상간녀 통편집 불똥…김묘진 "속상해서 울어" 심경 밝혔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