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디텍 ‘아랍헬스’ 참가…중동 유통사와 ‘케어빔’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미용기기 기업 라메디텍은 지난달 27~30일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된 중동·북아프리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5'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이사는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동남아 시장의 진출 관문인 아랍헬스를 통해 K-헬스케어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IPO 이후 매년 판매처 및 매출을 크게 성장시키고 있는 만큼 향후 5년 내 글로벌 헬스케어 선두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미용기기 기업 라메디텍은 지난달 27~30일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된 중동·북아프리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5’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아랍헬스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로 올해 180개국 3400여 기업이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라메디텍은 당뇨 환자에게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과 혈당 측정, 혈당 데이터 앱(App) 연동 기능을 갖춘 ‘핸디레이 글루’와 전세계 유일한 초소형 프락셀 레이저 ‘퓨라셀 시리즈’를 선보였다. 백반이나 건선 등 자가면역질환 치료기기로 사용되는 308nm UVB 파장의 레이저 광 치료기기 ‘케어빔’도 바이어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핸디레이 글루의 경우 레이저 채혈과 혈당 측정이 동시에 진행되고, 측정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모바일 앱에 연동돼 혈당 관리가 용이하다. 핸디레이 글루는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해 호평을 받았으며, 30여개국 130개 업체와 수출 상담을 진행한 바 있다.
라메디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여러 관계자들이 자사 제품에 높은 관심을 표출했다고 밝혔다. 라메디텍은 중동 국가에 의료기기, 소모품을 유통하고 있는 중대형 유통사와 광 치료기기 케어빔 판매를 위한 유통 계약을 체결해 상반기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이사는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동남아 시장의 진출 관문인 아랍헬스를 통해 K-헬스케어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IPO 이후 매년 판매처 및 매출을 크게 성장시키고 있는 만큼 향후 5년 내 글로벌 헬스케어 선두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오요안나 가해 의혹' 김가영, MBC 라디오 자진 하차
- 구준엽, 눈물로 아내 서희원에 마지막 인사…중화권 스타들도 추모 물결
- 정광재 "민주당, 트럼프 노벨평화상 후보 추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아부"
- 친명, 이재명 운명의 2심 앞두고 "수박이 또"…비명, 아랑곳 않고 '李 송곳 비판'
- 20~30대들,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을까?
- 李대통령, 野반발 속 내란재판부법·정통망법 거부권 않기로…갈등 커질듯
- 한동훈 "당게 글, 나를 비난해달라…내가 정치인이라 일어난 일"
- 장동혁 "이혜훈, 이미 여러 제보 들어와" 송곳 검증 예고
- 숙행, ‘상간녀 논란’ 인정 후 사과…“출연 프로그램 하차, 법적 대응할 것”
- '홍명보호 1승 제물' 남아공, 어렵사리 네이션스컵 16강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