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윤정수 "신진대사 문제" 해명…일부러 '증량' 의혹 왜?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윤정수가 강호동과 닮은 모습으로 등장하더니 이를 해명해 웃음을 자아낸다.
2월 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사투리 특집'을 맞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에서 온 코미디언 윤정수, 서경석, 양상국과 가수 박지현이 출연한다.
이날 윤정수는 강호동과 도플갱어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형님들을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윤정수가 강호동과 닮은 모습으로 등장하더니 이를 해명해 웃음을 자아낸다.
2월 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사투리 특집'을 맞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에서 온 코미디언 윤정수, 서경석, 양상국과 가수 박지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고향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와 톡톡튀는 매력으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윤정수는 강호동과 도플갱어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형님들을 놀라게 한다. "특수분장을 한 줄 알았다. 일부러 살을 찌운 거냐"라는 형님들의 질문에 윤정수는 "나이를 먹어서 신진대사 문제다"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양상국은 "과거 개그맨 시험을 보러 8시간 동안 '비둘기호'를 타고 올라왔다"라며 험난했던 상경 당시를 회상한다. 이어서 "아침 9시까지 여의도 KBS에 가기 위해 영등포에서 새벽 5시 30분에 택시를 잡아탔다"라며 서울 지리를 잘 몰라 당황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한편, 서경석은 "충청도 사람들은 상대방을 배려하느라 먼저 말을 하지 않는다"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충청도 사람들의 특징을 전한다. 이에 서장훈은 "같이 농구 경기를 뛰었던 대전 출신 선수들이 경기 내내 조용했다"라며 공감한다.
그러자 서경석은 "내 생각엔 너무 크게 얘기하면 관중에게 방해가 될까 그랬던 것이다"라고 대신 해명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이밖에도 박지현은 "트로트 가수의 인기 척도는 '시장을 그냥 지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다. 나는 목포 시장에 가면 그냥 지나갈 수 없다"라며 '목포 왕자'라는 별명을 입증한다. 또한, 박지현은 신곡 '목포 부르스'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흥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윤정수X서경석X양상국X박지현의 유쾌한 예능감과 강렬한 웃음은 2월 1일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월 결혼♥' 김종민, 미인 여친 공개 "귀엽고 아기 같아" (신랑수업)[종합]
- 김연아, 으리으리 한강뷰 신혼집 내부 공개…럭셔리한 일상
- 윤은혜, 은지원과 핑크빛 깜짝 "꽁냥꽁냥 부러워"
- '도경완♥' 장윤정, 시어머니에 강매 당해…포착된 모습 보니
- 유재석, 마침내 86억 논현동 펜트하우스 집들이 진행 예고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