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홍진호 결혼식 축의금 100만원...손절 당할 뻔" (라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임요환이 홍진호에게 손절을 당할뻔 한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강썰부대' 특집으로 꾸며져 임요환, 조현재, 이은결, 궤도, 박영진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임요환은 군대에서도 황제 대접을 받았었다고 말하면서 "공군은 군생활은 편한데 훈련소가 힘들다. 힘든 와중에 저한테 사인회를 해줄 수 있냐고 요청을 하셨다"고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임요환이 홍진호에게 손절을 당할뻔 한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강썰부대' 특집으로 꾸며져 임요환, 조현재, 이은결, 궤도, 박영진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임요환은 군대에서도 황제 대접을 받았었다고 말하면서 "공군은 군생활은 편한데 훈련소가 힘들다. 힘든 와중에 저한테 사인회를 해줄 수 있냐고 요청을 하셨다"고 떠올렸다.
임요환은 "하필 쉬는 날인 토요일에 사인회를 해달라고 하시더라. 하려고 책상 앞에 앉았는데, 줄이 끝이 없었다. 주말 내내 사인을 2000장 정도 했다. 사인회 선물로 초코과자 한 박스와, 귤 한 박스를 받았다"면서 웃었다.
또 임요환은 팬들 덕분에 편하게 군 생활을 했다고 말하면서 "부대로 초콜릿, 피자, 장어까지 보내주셨다. 덕분에 선임들에게 점수를 많이 땄었다"고 했다.
이어 "그리고 경기 후에는 사제 용품도 선물로 주시곤 했었다. 그걸 선임들에게 나눠드리면 좋아하셨다. 저를 예뻐해주셨다"면서 웃었다.
특히 임요환은 군대 말년에는 아내 김가연의 덕을 많이 봤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임요환은 "2008 베이징 올림픽 직후에 행사가 있었다. 병장 때였는데, 거기 파견을 나갔었다. 그 때 김가연 씨랑 이벤트 게임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김가연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임요환은 "이후로 (김가연과) 필요 이상으로 친해졌다. 가연 씨가 음식을 잘 하는데, 푸짐하게 음식을 해서 면회를 왔었다. 또 가연 씨가 운영하는 소고깃집이 있었는데, 경기에 이기면 소고기 회식도 하고 그랬다. 그 때가 사귀기 전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임요환은 최근에 홍진호에 손절을 당할 뻔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요환은 "제 결혼식 때 진호가 들러리를 서줬다. 축의금 장부에 진호가 없더라. 들러리를 서줬으니 별 생각없이 넘어갔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진호가 얼마 전에 결혼을 하지 않았냐. 축의금을 얼마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100만원을 했다. 그런데 진호가 방송에서 저한테 '축의금에 물가 반영을 안했다'고 하더라. 알고보니 제 결혼 때 진호가 100만원을 냈던거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으리으리 한강뷰 신혼집 내부 공개…럭셔리한 일상
- 유재석, 마침내 86억 논현동 펜트하우스 집들이 진행 예고
- '도경완♥' 장윤정, 시어머니에 강매 당해…포착된 모습 보니
- 김가영, 故오요안나 가해자 의혹 '불똥'…유튜버 대리 해명까지
- '생활고 고백' 성훈, 26억 강남 아파트 매입
- '아저씨' 원빈→'절친' 김보라·아이유까지…故 김새론 빈소 찾은 ★ [종합]
- 故김현식, 상태 심각했다…"母 신고로 활동 중단" (셀럽병사)
- 김송, 광대수술 부작용에 고통…"생니 뽑는 느낌, 너무 아파"
- 김준호, ♥김지민과 새 삶 약속했는데…"난 쓰레기" 셀프 폭로 (미우새)
- 전노민 "딸, 이혼 소식 듣고 자다가 경기 일으켜"…미안함 고백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