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진' 정서주, 고작 16살인데…1살 연하남과 화끈한 ♥핑크빛 ('미스쓰리랑')

이소정 2025. 1. 29. 1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시즌3에서 진을 차지한 정서주가 핑크빛 러브라인에 휩싸인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설맞이 '좋지 아니한가(家)' 특집으로 꾸며진다.

설렘과 웃음, 감동까지 다채로운 설 특집이 예고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오늘(29일) 밤 9시 50분 시청자와 만난다.'미스쓰리랑' 공식 홈페이에서는 현장 방청단을 모집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TV CHOSUN 제공



'미스트롯' 시즌3에서 진을 차지한 정서주가 핑크빛 러브라인에 휩싸인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설맞이 '좋지 아니한가(家)'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가족의 탄생' 특집에서 트롯 여제 못지않은 흥과 끼, 입담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TOP7의 가족들이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성사된 '미스쓰리랑' 가족 대잔치가 역대급 무대와 웃음 폭탄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진(眞) 정서주는 이날 '연하의 남자'와 뜻밖의 러브라인에 휩싸인다. 정서주를 원픽으로 꼽으며 "보고 싶었다"는 연하남의 적극적 고백에 정서주는 얼굴이 빨개지며 부끄러워했다는데. 이를 지켜본 정서주 어머니는 "첫인상이 너무 좋다. 귀엽게 생겼는데 키도 크다. 또 연하라서 더 좋다"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과연 정서주와 핑크빛 러브라인에 휩싸인 연하남의 정체는 누구일까.

사진=TV CHOSUN 제공



꿀 보이스 미스김은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효심을 표현한다. 미스김은 "아버지가 손에서 피가 나도 일을 하신다. 밥 굶지 말라고 용돈을 보내주시는데 그럴 때마다 마음이 아프다. 앞으로는 제가 호강시켜 드리겠다"라며 눈물에 젖는다. 미스김 부녀의 진한 가족애에 현장은 눈물바다가 되고 말았다는데.

미스김은 본 무대에서 한층 깊어진 감성과 보이스로 잊지 못할 명장면을 탄생시켰다고 한다. 특히 미스김의 무대 내내 배아현이 오열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더해진다. 설렘과 웃음, 감동까지 다채로운 설 특집이 예고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오늘(29일) 밤 9시 50분 시청자와 만난다.

'미스쓰리랑' 공식 홈페이에서는 현장 방청단을 모집 중이다. 29일(수)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 한해 내달 5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에 방청 참여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