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송범근과 결별하더니…'3살 연하男' 옆자리 차지하며 '활짝'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주가 송건희의 옆자리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윈터송 프로젝트 단합을 위해 MT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헌쓰는 미주에게 자리를 양보했으며 승헌쓰와 자리를 바꾼 자리 옆에는 송건희가 있어 미주는 부끄러운 듯 승헌쓰의 팔을 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최근 미주와 축구선수 송범근은 공개 열애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미주가 송건희의 옆자리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윈터송 프로젝트 단합을 위해 MT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T 장소에 모든 멤버들이 모인 가운데, 테이블에 앉을 자리를 두고 한 차례 소동이 벌어졌다. 승헌쓰는 미주에게 자리를 양보했으며 승헌쓰와 자리를 바꾼 자리 옆에는 송건희가 있어 미주는 부끄러운 듯 승헌쓰의 팔을 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하하는 "내가 '40살 이상이다' 이리오세요"며 온돌이 빵빵한 자리로 안내했고, 그 자리는 나이가 많은 '어르신 Zone'으로 분류되면서 나머지 테이블은 '젊은이들 Zone'으로 나뉘었다.
유재석은 "미주야. 교묘하게 건희 옆으로 간 거 아니냐"고 웃었고, 미주는 "아니다. 승헌쓰가 나를 살짝 밀더라"고 해명하며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었다"며 승헌쓰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최근 미주와 축구선수 송범근은 공개 열애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결별 의혹 관련 미주 소속사 안테나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티스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을 아꼈던 바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설' 후 한복 곱게 입고 "즐거운 설"
- '이동국 딸' 재아, 부상 어느 정도길래…안타까운 근황
- '출연료 4만원' 김대호, 죽어라 벌면 뭐하나 "30억 家에서 대형사고" (홈즈)[종합]
- "친딸 7세 때부터 성폭행" 명문대 출신 父, 충격 실체
- '도경완♥' 장윤정, 비행기서 몰래 받은 편지 '뭉클'
- 故 김새론, 생전 마지막 심경글 "가장 힘들 때 날 떠난 사람들아"
- 손흥민 욕설 대폭발! 누구한테?→"X발! 사랑합니다" 얼마나 좋으면 'FXXXING' 까지…"욕설 세리머니
- '65억 건물주' 강민경, 으리으리 한남동 집 테라스 공개 (걍밍경)
- 故노무현 서거일에…박재형, '일베 의혹' 4차 읍소 "고인 비하 NO" [종합]
- '임신' 서민재, 유서 게재 후 조용…"괴로워 말길" 걱정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