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불안정한 건강 상태…"4일간 1끼 먹고 눈물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23일 권민아는 자신의 계정에 "4일동안 1끼 먹고 일기쓰면서 울기나 하고"라는 글을 게시해 걱정을 자아냈다.
그는 지난 2019년 AOA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폭로 여파로 지민은 그룹을 탈퇴했고, AOA는 사실상 해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23일 권민아는 자신의 계정에 "4일동안 1끼 먹고 일기쓰면서 울기나 하고"라는 글을 게시해 걱정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요 며칠 왜 이렇게 안 좋은일들만 생기나 그 만큼 행복가득한 일도 오겠지 하고 기다려 봄"이라며 지친 심경을 내비쳤다.
권민아의 글에 누리꾼들은 "좋은 일들도 많이 생길거에요", "같이 힘내봐요", 화이팅 하세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20일 반려견이 악성 암 판정을 받아 안락사를 알아보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는 지난 2019년 AOA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폭로 여파로 지민은 그룹을 탈퇴했고, AOA는 사실상 해체했다.
사진=권민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 징역 2년 6월 실형→법정 구속 "반성하겠다"
- "수치스러운 가정사" 김수찬, 父 폭행·착취 이용설에 분노 (현역가왕2)[엑's 이슈]
- '70억 대저택 소유' 박나래, 연예인도 기죽는 명품 플렉스
- 한혜진, 슬픔 어떡하나…부친상→남편 사별에 "살기 힘들어" 눈물 (아침마당)
- 박주호, '암투병' ♥안나 현재 상태는?…은퇴 후 삼남매 근황 공개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