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안타까운 소식…"모찌 악성 암 판정, 안락사 알아보는 중"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20일 권민아는 개인 계정에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라고 글과 함께 반려견 모찌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20일 권민아는 개인 계정에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라고 글과 함께 반려견 모찌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그는 "수년 전부터 다리에 혹이 생겨 몇 차례 수술했지만 계속해서 재발하여 이번에 가보니 악성 암 판정을 받았다. 통증도 앞으로 더욱 심해질 거고 아기가 많이 고통스러울 거라 의사 선생님께서 모찌를 보내줄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통증 때문에 편히 갈 수 있게 마취제... 그리고 안락사와 장례를 알아보고 있다. 모찌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혹시 더 좋은 방안이 있다면 부탁드린다. 가르쳐달라"고 호소하면서 "우리 예쁜 모찌 마지막 가는 길까지 최선을 다하고, 임종도 함께 할 거니 여러분들도 너무 걱정 마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2019년 팀에서 탈퇴한 뒤 자신이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로 인해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고, AOA는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최근 권민아는 오는 3월 오픈하는 피부과에서 상담실장으로 취업했음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하 권민아 SNS 글 전문.
우리 사랑하는 모찌 여전히 너무 귀엽죠..? 그런데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
수년전 부터 다리에 혹이 생겨 몇차례 수술을 했지만 계속해서 재발되어 이번에 가보니 악성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통증도 앞으로 더욱 심해질꺼고 애기가 많이 고통스러울거라 의사선생님께서 모찌를 이제 보내줄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시더군요..
모찌가 그동안 많이 괴로웠을텐데 버텨와줘서 더더욱 슬프고 고마워요. 모찌가 유난히 저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더더욱 눈물도 안 멈추고 마음이 찢어지네요.. 통증때문에 편히갈 수 있게 마취제..그리고 안락사와 장례를 알아보고 있는데요..여러분들도 모찌 항상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더 좋은 방안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가르쳐주세요..
우리 이쁜 모찌 마지막 가는 길 까지 최선을 다하고, 임종도 함께 할거니 여러분들도 너무 걱정마세요..
사진=권민아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유전자는 어디로…'161억 부동산' 장윤정, 딸 하영과 외출
- 이봉원, '이혼' 걱정 없는 이유…"♥박미선 재산 훨씬 많아, 분할 안 할 것" (전현무계획2)[종합]
- '이동국 딸' 재아, 테니스→골프 전향 후 근황 "이렇게 예쁜 일인가"
- '셀프 결혼설♥' 김새론, 뜬금 근황 '얼빡샷'…댓글 차단하고 '♥' 업로드 [엑's 이슈]
- "임신 예전부터 준비?"…홍상수♥김민희 혼외자, 1200억 상속 가능성은? [엑's 이슈]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