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효과’…미모 바이 마몽드, 입점 4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심하연 2025. 1. 16.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16일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를 겨냥한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로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16일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를 겨냥한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로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단기간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고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되는 등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한편, 미모 바이 마몽드는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다이소 초대형 매장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에서 체험형 쇼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말 해당 지점 오픈과 함께 온·오프라인 인기 뷰티 브랜드로 쇼룸 운영을 시작했고 현장에서는 8종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李대통령, 한일 셔틀외교 ‘가속’…중·일 갈등 속 실용외교 시험대
- 尹 ‘내란 우두머리’ 결심공판 시작…사형 또는 무기징역 예상
- ‘국민배우’ 안성기 영면…명동성당서 영결식
- 李대통령 “올해 2% 성장 전망…경제 대도약 원년으로 만들 것”
- 李대통령, 방중 성과에 지지율 60% ‘반등’…민주 45%·국힘 26% [갤럽]
- LG전자, 작년 4분기 영업손실 1094억원…연간 최대 매출에도 ‘분기 적자’
- 이탈리아 총리 19년 만에 방한…한·이 정상회담 개최
- 11월 경상수지 ‘역대 최대’ 흑자…반도체·승용차 수출 호조
- ‘김병기 공천헌금’ 탄원서 전직 구의원 경찰 조사…변호인 “있는 그대로 진술”
- 국방부, 미지급 국방비 1조2천억 집행…한은 차입에도 불거진 재정 관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