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김포FC, '영리한 풀백' 김지훈 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충북청주FC에서 수비수 김지훈을 영입했다.
김지훈은 대전하나시티즌 산하 유스팀인 유성중(U-15)-충남기계공고(U-18) 출신이다.
2019년에 대전에 입단하며 프로 데뷔 무대를 가진 김지훈은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경기에 출전하였다.
김지훈은 "지난 해 김포와 상대로 만난 경험이 있다. 김포는 단단하고 조직적인 팀이다.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훈은 대전하나시티즌 산하 유스팀인 유성중(U-15)-충남기계공고(U-18) 출신이다. 대한축구협회장기, 전국 고교 선수권, 전국체전 고등부 대회에서 충남기계공고를 4강으로 이끌며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2019년에 대전에 입단하며 프로 데뷔 무대를 가진 김지훈은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경기에 출전하였다. 2023년까지 대전에서 18경기 출전, 3도움을 기록, 팬들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2024시즌 시작 전 충북청주로 이적해 23경기 1도움을 기록했다.
1m75cm-60kg인 김지훈은 과감하고 영리한 플레이와 정확한 크로스에 강점이 있는 선수다. 안정적인 수비력을 인정받아 U-21 대표팀, U-23 대표팀에 소집되기도 했다.
김지훈은 "지난 해 김포와 상대로 만난 경험이 있다. 김포는 단단하고 조직적인 팀이다.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고 밝혔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
- [SC리뷰] "재혼하고 싶지만"…정가은, '132억 사기' 前남편 공개저…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