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이준혁, 포장마차 이어 편의점 데이트 (나의 완벽한 비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한지민이 이준혁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나의완벽한 비서' 4회에서는 강지윤(한지민 분)과 유은호(이준혁)이 뜻밖의 편의점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강지윤과 유은호는 갑자기 내리는 비에 급하게 편의점으로 들어왔다.
이를 바로 눈치 챈 유은호는 강지윤을 위해서 맛있는 편의점 떡볶이를 조리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한지민이 이준혁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나의완벽한 비서' 4회에서는 강지윤(한지민 분)과 유은호(이준혁)이 뜻밖의 편의점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강지윤과 유은호는 갑자기 내리는 비에 급하게 편의점으로 들어왔다. 그 때 강지윤은 편의점에서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는 학생들을 바라보며 침을 삼켰다.
이를 바로 눈치 챈 유은호는 강지윤을 위해서 맛있는 편의점 떡볶이를 조리해왔다. 강지윤은 "직업을 잘못 선택한 거 아니냐. 왜 이렇게 먹는 데 진심이냐"면서 웃었다.
그리고 강지윤은 유은호가 만들어 준 떡볶이를 맛있게 먹으면서 미소를 지었고, 두 사람은 조금 더 가까워졌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얼마나 예쁘길래…벌써 완성형 미모
- 지병도 없었는데…故 이윤희, 64세로 사망 "갑작스러운 비보" [종합]
- '21kg 감량' 정형돈, 홀쭉해진 근황…"100kg→79kg, 살면서 가장 많이 감량"
- '이동국 아들' 시안, 놀라운 축구 실력…차세대 유망주 답네
- 풍자, 故 이희철 웃으며 떠나보냈다…영정 앞 밝은 미소+브이 "우리 또 만나"
- 손정은 아나, 1살 연상 사업가와 이혼 "5년 전에…MBC 퇴사, 밝은 척 힘들어" (물어보살)[전일야화]
- '지연과 이혼' 황재균, ♥결혼식에서 포착…첫 근황에 '관심 집중' [엑's 이슈]
- 최민환 매니저=율희 옹호…"18시간 잔다니까" 토로에도 "영양제 사주던가" [종합]
- 황재균, '지연과 이혼' 후 홀로 결혼식장 行…아픔 딛고 밝은 근황 (동상이몽)[종합]
- '임신 포기 NO' 진태현, ♥박시은과 이혼 질문에 "제가 언제? 이런 게 가짜뉴스" 분노 [종합]